크래프트하인즈(KHC, Kraft Heinz Co )는 스티브 카힐레인이 CEO로 임명됐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크래프트하인즈가 스티브 카힐레인을 2026년 1월 1일자로 CEO로 임명했다.
카힐레인은 크래프트하인즈의 두 개 독립 상장 회사로의 분할 이후 글로벌 테이스트 엘리베이션 회사의 CEO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카를로스 아브람스-리베라는 1월 1일자로 CEO 직에서 물러나고 2026년 3월 6일까지 회사의 고문으로 활동하며 원활한 리더십 전환을 보장할 예정이다.
카힐레인은 "크래프트하인즈의 CEO로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전 세계 수백만 명과 마찬가지로, 나는 어린 시절부터 크래프트하인즈 브랜드와 깊은 개인적 연결을 가지고 있다. 나는 브랜드 구축에 전념해 왔으며, 크래프트하인즈의 상징적인 포트폴리오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는 꿈이 실현되는 것이다. 나는 계획된 분할이 회사의 경쟁력을 높이고 우리 앞에 있는 엄청난 기회를 열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카힐레인은 최근 마스에 인수된 켈라노바의 CEO로 재직했으며, 그 이전에는 네이처스 바운티, 코카콜라, AB 인베브에서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다.
크래프트하인즈의 이사회 의장 미구엘 파트리시오는 "스티브는 이 조직을 미래로 이끌 수 있는 독특한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그의 업계 경험은 이사회를 시작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사회는 또한 북미 식료품 회사를 이끌 CEO를 찾기 위한 글로벌 검색을 시작할 예정이다.
크래프트하인즈는 2025년 9월 두 개의 독립 회사로 분할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 분할은 2026년 하반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