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리소시즈(CRC, California Resources Corp )는 베리 코퍼레이션과의 합병이 완료됐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캘리포니아리소시즈가 2025년 12월 18일 베리 코퍼레이션과의 전량 주식 합병을 완료했다.
이번 거래는 캘리포니아리소시즈의 장기적이고 저감소 자산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유타 분지에서의 전략적 선택권을 추가하는 데 기여한다.
캘리포니아리소시즈의 프란시스코 레온 CEO는 "2026년을 맞이하여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게 운영 모멘텀을 이어가고 주주들에게 의미 있는 시너지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번 거래에 따라 베리의 기존 주주들은 약 560만 주의 캘리포니아리소시즈 보통주를 수령하게 되며, 이는 2025년 12월 17일 기준으로 약 2억 5,300만 달러의 가치를 지닌다.
캘리포니아리소시즈는 2026년 연간 가이던스를 연말 및 2025년 4분기 실적 발표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합병된 회사는 캘리포니아 롱비치에 본사를 두고 캘리포니아리소시즈의 경영진이 이끌게 된다.
캘리포니아리소시즈는 에너지 전환에 전념하는 독립적인 에너지 및 탄소 관리 회사로, 환경 보호를 위해 안전하게 지역에서 책임감 있게 에너지를 제공하는 데 헌신하고 있다.
이 회사는 CCS 및 기타 배출 감소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토지, 광물 소유권 및 에너지 전문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캘리포니아리소시즈는 주주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합병을 통해 더욱 강력한 기반을 다지게 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