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시설 내 환경 정비를 위한 성금전달과 함께 건물 미화 봉사활동 진행

엠즈베버리지는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성가정입양원을 방문해 아이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관 내 어린이 유치원 놀이터 공간 보수를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엠즈베버리지의 정범식 대표이사와 임직원 56명은 건조한 날씨와 약한 면역력으로 청결한 환경이 중요한 아이들을 위해 원내 시설 곳곳의 환경 정비 및 미화 활동에 동참했다.
엠즈베버리지의 이번 봉사 활동은 작년 연말 서울 동대문구의 ‘밥퍼 나눔운동본부’와 진행했던 배식 봉사활동에 이은 두 번째 연말 지역사회 기여 활동이다.
한편 봉사활동이 진행된 성가정입양원은 1989년, 고(故) 김수환 추기경이 ‘우리 아이 우리 손으로’라는 신념아래 설립한 국내입양 전문기관이다. 아동 일시보호소 운영, 위탁가정 연계 등의 사업을 수행하며 건전한 입양문화 조성을 위한 인식 개선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엠즈베버리지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엠즈베버리지는 이번 봉사활동과 함께 지속적으로 사회 곳곳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