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9명 아티스트들이 195회 공연…클래식 대중화 위해 유튜브 채널 새롭게 개편

아트엠콘서트는 현대약품이 클래식 공연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16년째 국내외 최정상 클래식 아티스트들과 함께 매달 무대를 이어오며 대한민국 대표 클래식 콘서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까지 아트엠콘서트를 거쳐 간 아티스트는 총 579명이며, 온라인 콘서트를 포함한 누적 공연 횟수는 195회에 이른다. 아트엠콘서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1,000여편 이상의 클래식 음악 영상이 체계적으로 아카이브되어 있다.
유튜브를 포함한 아트엠콘서트 공식 SNS 채널의 누적 조회수도 900만 회를 돌파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클래식 공연 콘텐츠의 지속적인 확산과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트엠콘서트는 더 많은 관객이 클래식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트엠콘서트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한다.
새롭게 변경된 채널명은 ‘아트엠콘서트 디지털 콘서트홀’로 처음 채널에 방문한 고객도 원하는 콘텐츠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총 5개의 관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관계자는 "16년간 아트엠콘서트를 이어 온 비결은 수많은 아티스트와 관람객 덕분"이라며 "특히 이번에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단장하면서 클래식 콘서트와 클래식 음악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만큼, 내년 아트엠콘서트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