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기가클라우드테크놀러지(GCT), 기가클라우드, 1,800만 달러에 뉴 클래식 인수! 홈 퍼니싱 시장의 판도를 바꿀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6-01-02 22:33

기가클라우드테크놀러지(GCT, GigaCloud Technology Inc )는 뉴 클래식 홈 퍼니싱을 인수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1월 2일, 기가클라우드테크놀러지(이하 '기가클라우드' 또는 '회사')는 뉴 클래식 홈 퍼니싱, Inc.의 100% 지분을 1,800만 달러에 인수했다.이 보도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로 제공된다.

기가클라우드는 대형 소포 상품을 위한 글로벌 종합 B2B 기술 솔루션의 선구자로, 미국 내 홈 퍼니싱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유통업체인 뉴 클래식을 인수함으로써 자사의 생태계를 강화하게 된다.

뉴 클래식은 2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회사로, 1,000개 이상의 소매 고객에게 2,000개 이상의 SKU를 제공하고 있다.

기가클라우드는 뉴 클래식의 소매 고객 네트워크를 자사의 기술 기반 마켓플레이스와 물류 기능에 통합하여 소매업체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수는 모든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된 후 완료되었으며, 기가클라우드는 뉴 클래식의 100% 지분을 부채 없는 상태에서 총 1,800만 달러에 인수했다.구매 가격은 관례적인 마감 후 조정 사항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거래는 기가클라우드의 기존 현금으로 자금을 조달하였으며, 회사의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되었다.

기가클라우드는 2019년 1월에 글로벌 가구 시장에 초점을 맞추어 마켓플레이스를 처음 출시하였으며, 이후 가전제품 및 피트니스 장비와 같은 추가 카테고리로 확장했다.기가클라우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가클라우드에 대한 투자자 및 미디어 문의는 ir@gigacloudtech.com으로 연락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