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다우(DOW), 기술 책임자 교체로 새로운 혁신 시대 열리나?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6-01-06 06:29

다우(DOW, DOW INC. )는 고위 임원이 퇴직했고 이사가 사임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29일, 다우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기술 책임자인 A.N. Sreeram이 2026년 6월 30일부로 퇴직할 것임을 통보했다.

Sreeram은 2026년 1월 1일부로 최고 기술 및 지속 가능성 책임자로 임명된 Andre Argenton에게 자리를 물려줄 예정이다.

Argenton은 다우의 최고 지속 가능성 책임자 및 환경, 건강 및 안전 부사장으로 최근까지 재직했으며, 다우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의 고위 리더십 역할을 포함하여 다우의 글로벌 연구 및 개발 조직을 이끌고, 환경, 건강, 안전 및 지속 가능성 조직을 계속해서 이끌 예정이다.

2026년 1월 2일, Rebecca B. Liebert가 즉시 효력을 발휘하는 이사회의 사임을 제출했다.

Liebert의 사임 결정은 최근 Occidental Chemical Corporation의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된 것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다우와의 불일치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된 사항 때문이 아니다.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본 보고서는 아래 서명된 자에 의해 적법하게 서명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