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D&D뱅코프(FDBC, FIDELITY D & D BANCORP INC )는 제임스 클레멘트와 로코 델베키오가 이사로 선임됐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1월 2일, 피델리티 D&D 뱅코프와 그 자회사인 피델리티 예금 및 할인은행의 이사회는 제임스 클레멘트, CPA, MT와 로코 델베키오를 이사로 선임했다.
클레멘트는 2028년 주주총회까지, 델베키오는 2026년 주주총회까지 이사로 재직하게 된다.
클레멘트는 45년 이상의 회계 및 컨설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나이더 & 클레멘트의 관리 파트너로서 세무, 유산 및 기부 계획, 사업 인수 및 IRS 대리를 전문으로 한다. 그는 최근 지역 커뮤니티 은행의 이사로 재직했다.
클레멘트는 펜실베이니아주 공인회계사이며, 미국 공인회계사협회와 펜실베이니아 공인회계사협회의 적극적인 회원이다.
델베키오는 상업, 소매, 중소기업 및 자산 관리 분야에서 수십 년의 리더십 경험을 가진 금융 서비스 임원이다. 그는 최근 2020년부터 2024년까지 피델리티은행의 컨설턴트로 재직했다.
델베키오의 경력은 지역 은행에서 사장 및 CEO, COO로서 다수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대출 및 예금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며 수익성 있는 성장 전략을 추진한 것을 포함한다.
브라이언 J. 칼리 피델리티은행 이사회 의장은 "제임스는 회계 및 세무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성을 제공하며, 지역 사회에 대한 오랜 참여 이력을 가지고 있다. 그의 통찰력과 서비스에 대한 헌신은 피델리티은행의 전략적 방향을 안내하고 고객과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로코의 리더십과 광범위한 은행 경험은 우리 이사회에 큰 자산이 될 것이다. 그의 성장 추진 능력과 강력한 고객 관계 구축 능력은 피델리티은행의 가치를 정의하는 요소이다"라고 덧붙였다.
피델리티은행의 사장 겸 CEO인 다니엘 J. 산타니엘로는 "제임스와 로코를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그들의 전문성과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이 우리 은행원, 고객, 주주 및 지역 사회를 위해 장기적인 가치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피델리티은행은 고객의 기대를 초과 달성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으며, 2024년 동안 지역 사회에 5,960시간 이상의 자원봉사 시간과 150만 달러 이상의 기부를 통해 이를 실현했다.
피델리티은행의 예금은 법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연방예금보험공사에 의해 보험이 제공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