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라드에너지컴퍼니(HNRG, HALLADOR ENERGY CO )는 바바라 서그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홀라드에너지컴퍼니(증권코드: HNRG)는 2026년 1월 6일 이사회를 통해 바바라 서그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서그의 임명은 2026년 1월 1일자로 이사회에서 사임한 데이비드 하디의 후임으로 이루어졌다. 서그의 임명으로 홀라드의 이사회는 총 6명의 이사로 구성되며, 이 중 5명은 나스닥 상장 기준에 따라 독립적이다.
홀라드의 브렌트 빌슬랜드 CEO는 "홀라드를 대표하여 35년 동안 비즈니스에 기여한 데이비드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바바라를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그녀의 전력 시장, 그리드 운영 및 신뢰성 중심의 성장에 대한 폭넓고 비전 있는 리더십 경험은 우리의 발전 자산 가치를 극대화하고 장기 성장 전략을 실행하는 데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그는 에너지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남서부 전력 풀(SPP)의 CEO로 재직했다. 그녀는 800명 이상의 직원을 이끌며 약 20억 달러 규모의 공동 송전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을 확보하는 등 중요한 지역 및 국제 송전 이니셔티브를 추진했다. 또한, 10기가와트 이상의 에너지 자원의 신뢰할 수 있는 통합을 주도하고 SPP를 서부 상호 연결로 확장하여 여러 상호 연결을 아우르는 최초의 RTO로 만들었다.
SPP의 CEO가 되기 전에는 정보 기술 부사장 및 최고 보안 책임자로 재직하며 대규모 기술 현대화 작업을 감독하고 사이버 보안 및 시스템 복원력을 강화했다. 서그는 SPP 이사회에서 투표 회원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여러 시민 및 비영리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루이지애나 대학교 라파예트에서 컴퓨터 과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고급 관리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홀라드에너지컴퍼니는 인디애나주 테르 하우트를 본사로 둔 수직 통합 독립 전력 생산업체(IPP)이다. 이 회사는 홀라드 파워 컴퍼니, LLC와 선라이즈 석탄, LLC의 두 가지 핵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홀라드 파워 컴퍼니는 1기가와트(GW) 규모의 메롬 발전소에서 전기와 용량을 생산하며, 선라이즈 석탄은 메롬 발전소 및 기타 회사에 연료를 생산하고 공급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