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및 희귀질환 어린이들의 의료비 부담을 덜기 위해 전액 치료비로 사용 예정

이번 전달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구나음소아암센터에서 진행됐으며 기부금은 소아암 및 희귀질환 진단을 받고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의료비 부담을 덜기 위해 전액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주)위드텍은 대구 달서구에 본사를 둔 2차전지 자동화 및 환경 기술 전문기업으로 ‘기술을 통해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기업의 성장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기부는 최근 환경 IoT 및 자동화 기술 분야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기업이 얻은 결실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진행됐다.
(주)위드텍 이은경 대표이사는 “연구소기업으로 시작해 청년창업 지원을 받으며 많은 분들의 도움 속에 지금의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 우리 사회로부터 받은 지지와 성원을 이제는 힘든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되돌려드려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하정연 대구센터장은 “사명에 담긴 뜻처럼 함께 살아가는 가치를 몸소 보여준 위드텍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아이들이 완치되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