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테라퓨틱스(DYN, Dyne Therapeutics, Inc. )는 2025년 4분기 및 회계연도 실적을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다인테라퓨틱스가 2026년 1월 12일에 발표한 바에 따르면, 2025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현금, 현금성 자산 및 유가증권이 약 1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
이 현금 수치는 초기 추정치이며 감사되지 않았고, 현재 보고서 작성일 기준으로 경영진의 추정치를 나타낸다.
회사의 독립 등록 공인 회계법인은 이 추정치에 대한 감사나 검토를 수행하지 않았으며, 이에 대한 의견이나 형태의 보증을 제공하지 않는다.
이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 또는 증권거래법에 따라 참조로 통합되지 않는다.
또한, 2026년 1월 12일에 회사는 투자자와의 논의를 위해 현재 운영, 향후 계획 및 기타 비즈니스 업데이트를 했다.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했다.이 프레젠테이션의 사본은 본 문서의 부록 99.1로 제출되었으며, 여기서 참조된다.
다인테라퓨틱스는 현재 DMD(뒤셴 근육병) 및 DM1(미오토닉 근육병)과 같은 희귀 신경근육 질환에 대한 상업적 기회를 열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DMD의 등록 코호트에서 긍정적인 초기 결과를 보였으며, DM1에 대한 등록 코호트도 진행 중이다.
2027년 1분기에 첫 상업적 출시가 예상되며, 2025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현금 보유액은 약 11억 달러로, 2028년 1분기까지 운영할 수 있는 자원이 충분하다.
다인테라퓨틱스의 FORCE 플랫폼은 근육과 중추신경계에 대한 표적 전달을 가능하게 하며, FSHD 및 폼페병을 포함한 더 넓은 파이프라인을 포함하고 있다.
다인테라퓨틱스는 현재 DMD 및 DM1 프로그램을 위해 동일한 Fab 및 링커를 활용하고 있으며, 상업적 규모의 제조 파트너십을 통해 충분한 용량을 확보하고 있다.
다인테라퓨틱스의 현재 재무 상태는 11억 달러의 현금 보유액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지속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DMD 및 DM1과 같은 희귀 질환 시장에서의 상업적 기회를 통해 주주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