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시로나(XRAY, DENTSPLY SIRONA Inc. )는 패터슨 덴탈과의 미국 치과 기술 유통 파트너십을 갱신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덴츠플라이시로나가 패터슨 덴탈과의 미국 치과 기술 유통 파트너십을 갱신했다.
이번 갱신된 계약은 치과 전문가들이 환자 치료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통합된 고품질 치과 기술 솔루션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고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적 단계로 평가된다.
2026년 1월 14일,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발표된 이 소식에 따르면,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전문 치과 제품 및 기술의 세계 최대 다각화 제조업체이며, 패터슨 덴탈은 치과 및 동물 건강 시장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선도적인 업체이다.
두 회사는 이번 파트너십 갱신을 통해 치과 전문가들에게 첨단 기술과 전문 서비스를 지원하고, 향후 몇 년간 성장과 혁신을 촉진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츠플라이시로나와 패터슨 덴탈은 수십 년 동안 협력하여 미국 전역의 치과 진료소에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번 갱신된 계약은 통합 기술의 채택을 가속화하여 진료소가 더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더 나은 환자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려는 공동의 결단을 강조한다.
치과가 연결된 치과의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면서, 두 회사는 장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가 연결된 포괄적인 생태계에 대한 접근을 강화하여 진료소가 생산성과 환자 치료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계획이다.
갱신된 계약에 따라, 미국의 패터슨 덴탈 고객들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전체 치과 기술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계속 접근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CEREC 시스템, 프라임스캔 구강 스캐너, 악세오스 및 오르토포스 이미징 시스템이 포함된다.
두 회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성장을 재점화하고 치과 전문가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전략적 기회로 보고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상업 담당 부사장인 알도 덴티는 "이번 계약 갱신은 미래를 바라보는 것"이라며, "패터슨 덴탈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며, 치과 전문가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솔루션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터슨 덴탈의 사장인 파트릭 에릭손은 "덴츠플라이시로나와의 오랜 혁신 역사를 바탕으로, 진료소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임상의들이 뛰어난 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솔루션에 대한 접근을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100년 이상의 혁신과 서비스를 통해 세계 최대의 전문 치과 제품 및 기술 제조업체로 자리 잡았다.
이 회사는 치과 및 구강 건강 제품과 기타 소비재 의료 기기를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혁신적인 제품은 환자 치료를 향상시키고 더 나은 안전한 치과 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고품질의 효과적이고 연결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회사의 주식은 나스닥에서 XRAY라는 기호로 상장되어 있다.
패터슨 컴퍼니즈는 북미와 영국의 치과 및 동물 건강 고객들에게 최신 제품, 기술, 서비스 및 혁신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연결하여 운영 및 전문적인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
이 회사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 유통 네트워크 및 공급망은 헌신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인력에 의해 제공되는 비할 데 없는 전문성과 고객 서비스 및 지원에 의해 뒷받침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