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UVV, UNIVERSAL CORP /VA/ )은 아누바브 미탈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유니버셜(증권코드: UVV)은 2026년 1월 21일 아누바브 미탈을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미탈의 임명은 회사의 CFO 검색 과정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반영한다.
미탈은 20년의 재무, 기업 전략 및 비즈니스 변혁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ADM 영양 사업부의 CFO로 재직하며 약 80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영양, 향료 및 원료 사업을 감독했다.
그는 또한 ADM의 글로벌 반려동물 솔루션 사업의 CFO와 ADM의 글로벌 사업 개발 및 M&A 책임자로서 중요한 유기적 및 인수 성장 이니셔티브를 이끌었다.
유니버셜의 회장 겸 CEO인 프레스턴 D. 위그너는 "아누바브는 전략적 실행 및 가치 창출의 강력한 실적을 가진 입증된 재무 임원"이라고 말했다.
미탈은 "유니버셜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회사는 성장의 강력한 기반과 비즈니스 부문 전반에 걸쳐 모멘텀을 발전시키기 위한 잘 정의된 전략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미탈의 임명에 따라 요한 C. 크로너는 2026년 2월 17일자로 CFO 직에서 은퇴하며, 2026년 7월 1일까지 유니버셜의 수석 부사장으로 남아 미탈과의 원활한 CFO 전환을 지원할 예정이다.
미탈은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인도 공과대학교에서 기계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유니버셜은 10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글로벌 농업 회사로,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와 정확한 사양을 충족하기 위해 제품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