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리스테크놀로지스글로벌(AVR, Anteris Technologies Global Corp. )은 메드트로닉이 3억 2천만 달러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발표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1월 22일, 안테리스테크놀로지스글로벌(이하 회사)은 메드트로닉 plc(이하 메드트로닉)로부터 9천만 달러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완료했다.
이 투자는 2026년 1월 20일에 체결된 주식 매매 계약에 따라 이루어졌으며, 총 3억 2천만 달러의 총 수익을 지원하여 글로벌 주요 PARADIGM 시험을 실행하고 DurAVR® 경피 심장 판막(THV)의 글로벌 상용화를 추진하는 데 기여한다.
안테리스와 메드트로닉은 경피 대동맥 판막 치환술(TAVR) 시장을 재편하기 위해 임상 과학과 판막 설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같이하고 있다.
안테리스의 부회장 겸 CEO인 웨인 패터슨은 "이번 전략적 투자와 공모주 발행은 우리 회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이는 자본 시장에서 우리의 프로그램에 대한 강력한 검증을 제공하며, 주요 전략적 혁신가와의 협력의 한 측면이다"라고 말했다.
메드트로닉의 구조적 심장 사업 부문 부사장인 조리 소스킨은 "메드트로닉은 TAVR 혁신과 증거의 선구자이다. DurAVR® THV 기술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TAVR의 미래를 정의하고 추진하는 데 핵심이 된다"라고 언급했다.
PARADIGM 시험은 DurAVR® THV의 안전성과 효과를 평가하는 무작위 대조 시험으로, 약 1,000명의 환자를 모집하여 DurAVR® THV와 상용화된 TAVR을 비교할 예정이다. 이 시험은 2025년 4분기에 첫 환자가 등록되고 임플란트되면서 시작된다.
안테리스는 구조적 심장 질환 환자에게 회복 솔루션을 제공하는 과학 중심의 회사로, DurAVR® THV는 건강한 대동맥 판막의 성능을 모방하도록 설계된 최초의 생체 모방 판막이다. 이 판막은 FDA 승인을 받은 ADAPT® 조직으로 제작되었으며, 10년 이상 임상에서 사용되어 55,000명 이상의 환자에게 배포되었다.
이번 투자와 공모주 발행은 안테리스가 글로벌 PARADIGM 시험을 계속 실행하고 대동맥 협착증 치료를 혁신할 수 있는 연구에 계속 투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