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페이(CPAY, CORPAY, INC. )는 유럽 운영 임원 데이비드 번치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콜페이(뉴욕증권거래소: CPAY)는 2026년 1월 22일, 런던에 본사를 둔 데이비드 번치를 이사회에 즉시 임명했다.
번치는 현재 셸 PLC에서 모빌리티 및 편의성 부문 그룹 부사장으로 재직 중이며, 40,000개 이상의 편의점, B2B 및 전기차 모빌리티 사이트를 포함한 세계 최대의 브랜드 네트워크를 이끌고 있으며, 매일 3천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그의 광범위한 국제 경력은 북미, 아시아 및 유럽에서의 리더십 역할을 포함한다.
번치는 영국과 미국의 이중 국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셸 UK Ltd의 회장을 역임했으며, 런던 비즈니스 스쿨에서 MBA를 취득하고 영국 정부의 교통부에서 비상임 이사로 활동한 바 있다.
콜페이의 회장 겸 CEO인 론 클락은 "데이비드를 콜페이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데이비드는 뛰어난 글로벌 운영 전문가로, 대규모 관리, 디지털 제안 플랫폼화 및 국제 규제 환경 탐색에 대한 깊은 경험이 우리 이사회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번치는 "콜페이는 기업 결제의 디지털 전환의 최전선에 있다. 글로벌 모빌리티 및 디지털 플랫폼을 이끌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콜페이가 기업 지출 관리를 단순화하는 데 제공하는 막대한 가치를 인식하고 있다. 이사회에 운영 관점을 제공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하게 되어 기대된다"고 밝혔다.
콜페이는 상장된 기업 결제 회사로, 상업 카드 및 AP 현대화 솔루션을 전 세계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콜페이의 솔루션은 고객이 구매를 더 잘 통제하고, 사기를 완화하며, 궁극적으로 지출을 줄이는 데 기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corpay.com을 방문하면 된다. 투자자 관계 담당자는 짐 에글세더로, 전화번호는 770-417-4697이며 이메일은 james.eglseder@corpay.com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