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게스(GES), 비상장 전환! 글로벌 패션 거인의 새로운 시대가 열리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6-01-23 23:24

게스(GES, GUESS INC )는 어센틱과 거래를 완료해서 비상장으로 전환했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1월 23일,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서 어센틱 브랜드 그룹(Authentic)과 게스(게스, Inc.)가 게스를 비상장으로 전환하는 거래를 완료했다.

어센틱은 게스의 지적 재산의 51%를 소유하게 되었으며, 기존 게스 주주인 모리스 마르시아노, 폴 마르시아노, 니콜라이 마르시아노, 카를로스 알베리니 및 그들의 신탁, 재단 및 계열사(총칭하여 '롤링 주주')가 나머지 49%를 소유하게 됐다.

게스는 60억 달러의 글로벌 소매 매출을 기록하며, 어센틱의 두 번째로 큰 브랜드가 되었고, 어센틱의 포트폴리오 연간 소매 매출은 380억 달러에 달하게 됐다.

현재 게스 경영진은 운영 회사의 100%를 소유하고 있으며, 운영 비즈니스를 계속해서 운영할 예정이다.

스위스에 위치한 게스의 운영은 디자인, 창의성 및 유통에 대한 글로벌 전략적 방향을 안내하는 중심 허브로 계속 기능할 것이다.

이는 브랜드의 뿌리와의 연계를 유지하여 게스의 브랜드 정체성과 문화적 관련성을 보장하는 데 기여한다.

어센틱의 제이미 살터 CEO는 "게스의 매력은 이미 구축된 강력한 기반에 있다. 뛰어난 리더십과 상징적인 유산, 전 세계의 방대한 라이센스 파트너 네트워크가 그것이다"라고 말했다.

폴 마르시아노는 "우리가 지난 45년 동안 구축한 상징적인 패션 브랜드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 어센틱의 뛰어난 플랫폼과 포트폴리오에 합류함으로써 우리는 이 놀라운 기반 위에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카를로스 알베리니 CEO는 "우리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브랜드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이 새로운 장에서 산업 리더십을 높일 수 있는 상당한 잠재력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어센틱 브랜드 그룹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사랑받는 지적 재산을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개발 및 라이센싱 플랫폼이다.

게스는 현대 의류, 데님, 핸드백, 시계, 안경, 신발 및 기타 관련 소비재를 디자인, 마케팅, 유통 및 라이센스하는 회사이다.

2025년 11월 1일 기준으로 게스는 유럽, 아메리카 및 아시아에서 1,058개의 소매점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파트너 및 유통업체는 전 세계적으로 507개의 추가 소매점을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