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할리스, 설 맞이 ‘할리베어’ MD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6-02-02 09:01

민족 대명절 설 앞두고 한국 고유의 미 담은 ‘한복 할리베어 키링’ 3종 공개

할리스, 설 맞이 ‘할리베어’ MD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브랜드 마스코트 ‘할리베어’ MD 상품을 한정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한복을 차려입은 ‘한복 할리베어 키링’ 3종을 공개했다. ‘한복 할리베어 키링’은 최근 국립중앙박물관의 ‘뮷즈(뮤지엄+굿즈)’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 치솟는 한국 전통 문화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한국 최초의 에스프레소 전문점이라는 할리스의 정체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복 할리베어 키링은 선비·꼬마아씨·꼬마도령 총 세 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선비’ 할리베어는 푸른 도포를 입고 갓을 써 점잖은 선비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꼬마아씨’ 할리베어는 노란 색동 저고리와 붉은 치마, 귀여운 조바위와 노리개 장식이 선사하는 밝고 화사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꼬마도령’ 할리베어는 색동 저고리에 남색 쾌자, 복건까지 갖춰 입었다.

한복 할리베어 키링은 보들보들한 촉감과 뛰어난 완성도를 갖춘데다, 의상 탈부착까지 가능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키꾸(키링 꾸미기)를 즐길 수 있다. 설 시즌 한정 제품으로 출시된 만큼, 기존 할리베어를 사랑하는 고객은 물론,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리스는 한복 할리베어 키링 출시를 기념하며 세트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을 3일부터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할리베어에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한복 설빔을 접목한 MD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할리스는 할리베어를 활용한 특별한 MD를 선보이고 고객분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