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펫 브랜드 리카리카, 2차 ‘티코어 백팩’ 판매 돌입

입력 2026-02-03 09:32

“이동가방 명가의 저력”…입소문 타고 초도분 완판 이어 2차 판매

 리카리카, 백팩형 이동가방 ‘티코어(T-Core) 백팩’(사진제공=리카리카)
리카리카, 백팩형 이동가방 ‘티코어(T-Core) 백팩’(사진제공=리카리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가 처음 선보인 백팩형 이동가방 ‘티코어(T-Core) 백팩’이 출시 10일 만에 초도 물량을 완판하며, 2차 판매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티코어 백팩은 리카리카가 처음 선보이는 백팩형 이동가방이다. 장시간 외출 시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됐다. 등과 척추 라인에 밀착되는 T자형 코어 플레이트 구조를 적용해 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넓고 도톰한 어깨끈과 체스트 버클, 허리 스트랩이 체감 무게를 분산시켜 오랜 시간 착용 시에도 피로감을 줄여준다.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메쉬 등판 구조, 쿠션감 있는 소재 사용 등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반려동물을 위한 요소도 세심하게 반영됐다. 내부는 넉넉한 공간과 특수 하드 지지대, 푹신한 보강 패드로 구성되어 있어 반려동물이 안정감 있게 머물 수 있고, 3면 메쉬 통풍창을 통해 탁월한 개방감과 환기성을 제공한다.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대부분 항공사의 기내 반입 기준에 적합한 사이즈로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리카리카 황희원 디렉터는 “출시 이후 기대 이상의 호응을 받고 있어 내부에서도 고무적인 분위기”라며, “앞으로도 반려인의 실제 사용 경험을 반영한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펫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