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시즈, 테니스 선수 '레일리 오펠카'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입력 2026-02-04 08:52

시즈, 테니스 선수 '레일리 오펠카'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즈(SEASE)’가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레일리 오펠카(Reilly Opelka)를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레일리 오펠카는 세계 최정상급 무대에서 경쟁해온 미국 출신 프로 테니스 선수로, 강력한 경기력과 함께 스포츠를 넘어 예술·디자인·패션 전반에서 드러나는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은 ‘2026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오펠카는 대회 기간 동안 시즈의 커스텀 테니스 키트를 착용하고 코트에 등장했으며, 경기 중 착용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 셋업은 글로벌 미디어와 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시즈는 프랑코와 지아코모 로로피아나 형제가 설립한 브랜드로, 천연 섬유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퍼포먼스를 결합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전개해 오고 있다.

시즈 관계자는 “레일리 오펠카는 단순한 스포츠 스타를 넘어 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시즈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감각을 보여주는 인물”이라며 이번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스타일·라이프스타일을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하는 브랜드 비전을 보다 분명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