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스트롤러 '폭스 5 리뉴', '버터플라이 2'와 오거나이저 등 액세서리로 출시

부가부가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더스티 핑크'는 벚꽃의 은은한 온기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럽고 따뜻한 핑크빛 색조가 특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도시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아우르며 고요함과 아름다움 그리고 현대적인 우아함을 담아내 한층 더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 따뜻한 어스(earthy) 톤을 바탕으로 한 이 컬러는 봄이 지닌 자유로움과 탐험, 새로운 시작의 감성을 표현했다.
신규 컬러 ‘더스티 핑크’는 부가부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하이엔드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 5 리뉴’와 1초 폴딩으로 사랑받는 완벽한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버터플라이 2’ 두 가지 스트롤러(유모차)로 선보인다. 기존 블랙, 네이비, 그린, 토프, 그레이,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 라인업에 이어, 봄에 한층 어울리는 화사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색상 추가로 고객들의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더스티 핑크는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주는 ‘썬 캐노피’, 방한용 액세서리 ‘풋머프’, 스트롤러에 부착 시 아기 용품을 담거나 탈착 시 토트백으로도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 ‘오거나이저’ 등으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부가부 관계자는 “다가온 봄의 시작과 설렘을 부가부만의 핑크빛 컬러로 재해석해 선보인다”라며 "유아 용품도 패션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이번 신제품과 함께 더욱 감각적이며 개성 있는 봄 나들이를 미리 계획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