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AMA가 가창한 ‘아기가 생겼어요’ OST Part.5 ‘로스트(LOST)’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치부들과 과거의 상처를 나누며 가까워지는 두준(최진혁 분)과 희원(오연서 분)의 모습이 공개된 '아기가 생겼어요'. 서로의 존재만으로도 조용히 마음을 감싸 안는 두 사람의 관계를 닮은 OST가 발매된다.
‘로스트(LOST)’는 서정적인 일렉 기타 선율에 THAMA의 감미롭고 그루비한 보컬이 어우러진 알앤비 곡이다. 극 중 인물들의 내면에 쌓인 감정을 섬세하게 끌어올리며 극의 감성을 깊이 있게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 OST는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허성진 음악 감독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다. 두 인물 사이에 흐르는 조용한 위로와 감정의 온도를 세련된 사운드로 풀어내며 작품의 정서를 한층 더 깊게 완성해냈다.
THAMA는 2017년 데뷔 이후 'Do It For Love (Feat. 죠지)', '너', 'Complicated' 등의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SOLE(쏠)', '존박', '로꼬', 'EXO'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뛰어난 프로듀싱 역량까지 입증했다. 지난해 'SOLE(쏠)'과 함께 가창한 'Close to you'를 정식 발매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THAMA가 참여한 ‘아기가 생겼어요’ OST ’로스트(LOST)’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