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도미노피자, 설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진행

입력 2026-02-09 09:31

9일부터 22일까지 선물 콘셉트 프리미엄 피자 박스 공개...13일부터새해 복 봉투 제공

도미노피자, ‘설 특별 피자박스 및 새해 복 봉투’ 이미지
도미노피자, ‘설 특별 피자박스 및 새해 복 봉투’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도미노피자가 올해 설 명절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설 특별 피자박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13일부터는 ‘새해 복 봉투’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가 이번 설 명절에만 선보이는 ‘설 특별 피자박스’는 9일부터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피자박스는 고급스런 보자기 이미지를 피자박스에 구현하여 도미노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설 선물을 갖고 돌아가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만 19세 이상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L,M) 자사앱 방문 포장 주문시 새해 복 봉투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3일에 진행한다. 이 봉투는 도미노피자 로고와 함께 응원, 행복 등 설날에 주고 받을 수 있는 덕담이 적혀 있어 연휴 기간 가족, 친구 끼리 나눌 수 있도록 제작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설 특별 피자박스는 마치 선물을 들고 고향에 찾아가는 듯 한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라며 “이번 설 연휴, 도미노피자만의 색다른 피자 박스와 새해 복 봉투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