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측은 12일 “어센트가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ILL : I(스틸 : 아이)'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어센트는 베이식한 셔츠와 카디건, 재킷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멤버들의 청초한 비주얼과 차분한 매력을 살린 룩, 화사한 꽃이 눈길을 끌며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한층 여유롭고 캐주얼한 무드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어센트는 정면을 응시하는 눈빛과 포즈로 한층 나른한 매력을 더했고, 눈을 뗄 수 없는 표정 연기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STILL : I'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Replay(리플레이)' 이후 어센트가 약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그룹이 야심차게 전개 중인 '사계(四季)'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시간의 흐름과 계절의 변화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여전히(STILL) 나(I)'로서 존재하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그간 다채로운 음악을 시도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어센트가 'STILL : I'를 통해 선보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어센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ILL : I'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