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의 움직임을 고려한 설계로 신는 내내 편안한 초경량 하이킹화 ‘플렉션 하이브리드’

‘플렉션 하이브리드’는 고어텍스사와 세계 최초로 공동 개발한 ‘고어텍스 하이브리드 구조’를 적용해 가볍고 오래 걸어도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발 아웃솔까지 투습이 가능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과 가볍고 유연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기술’이 결합돼 착용 내내 우수한 통기성과 편안한 피팅감을 선사한다.
또한, 발걸음의 움직임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설계돼 걷거나 움직일 때 신발이 뻣뻣하게 느껴지지 않고 편안하다. 3D 곡선 채널 구조의 ‘플로우 채널 시스템(FLOW CHANNEL SYSTEM)’은 걸을 때 발생하는 지면 반응을 균형 있게 분산시켜 보다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전족부에 3개의 유연 홈을 적용한 ‘트리플 플렉스(Triple Flex)’ 설계해 발끝까지 힘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며 장시간 착화 시에도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지면과 직접 맞닿는 아웃솔은 전방향 지면 대응성이 뛰어난 육각 접지 패턴 기반의 ‘헥사 그립(HEXA GRIP)’을 적용했다. 특히 걸을 때 힘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부위에 ‘스티키 셀(STICKY CELL)’ 구조를 더해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BOA 시스템으로 발 컨디션에 따른 미세한 피팅 조절도 가능하다.
312g의 초경량 하이킹화로, 봄철 장거리 트레킹이나 여행에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화사한 민트를 비롯해 블랙, 라이트 베이지, 미드나이트, 라이트 그레이, 피치, 페일 옐로우 등 총 7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플렉션 하이브리드는 걷는 순간의 흐름과 리듬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면서, 발에 힘을 덜 쓰게 만드는 구조적 설계를 갖췄다”며 “올봄 도심 속 산책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플렉션 하이브리드’와 함께 이전에는 느껴보지 못했던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