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2026 웨딩 프로모션’ 공개

유병철 CP

입력 2026-02-13 10:00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 ‘2026 웨딩 프로모션’ 공개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운영하는 명동 소재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이하 뱅커스 클럽)가 반얀트리 서울의 웨딩 노하우를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2026 뱅커스 클럽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뱅커스 클럽 웨딩 프로모션은 예비부부의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6년 신규 예약 고객에게는 식사 메뉴 특별가 제공, 웨딩 플라워 데커레이션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예식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최상급 샹들리에 5개 무상 지원을 비롯해 식사 메뉴 4인 시식, 하객 커피 및 차 서비스 등 호텔의 세심한 환대 서비스가 함께 포함된다.

뱅커스 클럽 웨딩은 ‘1일 1식 단독 대관’ 시스템으로, 타 예식과 겹치지 않는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 예비부부의 취향을 반영한 플라워 커스터마이징과 전문적인 웨딩 디렉팅이 제공되며, 호텔식 커스텀 웨딩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실현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예식은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2층 대연회장에서 진행된다. 하객 식사는 서울 중심가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16층 레스토랑에서 제공되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연회 메뉴는 반얀트리 서울 셰프의 감각이 담긴 뷔페부터 양식 코스, 한식 코스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뱅커스 클럽 조혜숙 파트장은 “뱅커스 클럽 웨딩은 반얀트리 서울이라는 하이엔드 호텔 웨딩 스타일과 메뉴 노하우를 그대로 이식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호텔급 예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명동 중심의 지리적 이점과 단독 대관의 프라이빗함, 정교한 웨딩 디렉팅이 결합된 최고의 베뉴로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뱅커스 클럽 바이 반얀트리는 반얀트리 서울의 회원 전용 레스토랑인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의 정갈한 품격을 담아 운영 중이다. 전국 각지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솥밥 반상과 한상차림 등 건강한 미식을 선보이며 웨딩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조찬, 기업 연회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