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MLB키즈, 가볍고 편하게 신는 ‘트랙 러너’ 시리즈 출시

입력 2026-02-20 08:31

야구 트랙에서 영감 받은 날렵한 디자인에 글로시한 소재감 더해 스트릿 무드 완성

MLB키즈 ‘트랙 러너’ 시리즈 화보 (사진 제공=MLB키즈)
MLB키즈 ‘트랙 러너’ 시리즈 화보 (사진 제공=MLB키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26SS 시즌을 맞아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슈즈 라인인 ‘트랙 러너’ 시리즈를 본격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랙 러너’는 실제 야구장 트랙에서 영감을 받은 날렵한 라인이 특징으로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프린트 그래픽과 입체적인 빅로고 벨크로를 적용해 스트릿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했다.

특히 기존 MLB키즈의 베스트셀러였던 트랙 러너의 경량성(180mm 기준 144g)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글로시한 합성가죽 소재를 활용해 광택감을 높이고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개선하여 아이들의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함께 출시된 ‘트랙 러너 베이비’는 걸음마를 시작한 영유아들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원터치 매직테이프를 적용해 부모들이 신기고 벗기기 용이하며 가볍고 탄성이 좋은 EVA 소재의 미드솔과 오솔라이트 인솔을 사용하여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MLB키즈는 트랙 러너 외에도 기존 인기 모델인 ‘카고 청키’와 ‘카고 청키 베이비’를 동시에 선보이며 패밀리 슈즈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선보이는 ‘트랙 러너 다이얼’은 키즈 전용 상품으로 출시됐다.

MLB키즈 관계자는 “트랙 러너는 가벼운 무게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기존 사용자들 사이에서 검증받은 아이템”이라며 “기능성이 강화된 이번 신모델과 새롭게 추가된 베이비 라인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