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나상도, 뮤지컬 ‘걸프렌드’ 출연…자유로운 청춘으로 변신

유병철 CP

입력 2026-02-20 10:20

나상도, 뮤지컬 ‘걸프렌드’ 출연…자유로운 청춘으로 변신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가수 나상도가 뮤지컬 ‘걸프렌드’에 합류했다.

소속사 측은 20일 “나상도가 오는 3월, 백암아트홀에서 한국 초연을 시작하는 뮤지컬 ‘걸프렌드’에서 잘생기고 인기 많은 미식축구 선수 마이크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뮤지컬 ‘걸프렌드’는 미국 싱어송라이터 매튜 스위트(Matthew Sweet)의 동명 앨범 수록곡을 바탕으로, 극작가이자 작곡가인 토드 알몬드(Todd Almond)가 극본과 각색을 맡아 무대화한 작품이다.

1990년대를 배경으로 졸업을 앞둔 두 청춘의 만남과 관계를 그리며, 성장의 문턱에 선 이들이 마주하는 설렘과 혼란, 자기 이해에 대한 고민을 섬세하게 풀어낸다. 이들의 감정은 락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음악과 맞물려 더욱 선명해지고, 강렬한 에너지와 깊은 여운이 공존하는 무대를 만들어낸다.

나상도가 맡은 마이크는 겉으로는 당당하고 자유로워 보이지만, 내면에 복합적인 감정을 지닌 인물로, 극의 긴장과 변화를 이끄는 역할이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을 바탕으로 마이크의 복합적인 감정을 설득력 있게 풀어내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나상도는 2017년 싱글 '벌떡 일어나'로 데뷔한 이후 TV CHOSUN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4위를 기록했다. ‘콕콕콕’, ‘어무니’, ‘어쩌라고’ 등 다채로운 매력의 트롯곡을 선보였으며, ‘중증건강센터’,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밤에’ 등 다양한 프로그램 출연을 비롯, BTN라디오 '쾌남열전' DJ로도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나상도가 출연하는 뮤지컬 ‘걸프렌드’는 오는 3월 31일부터 6월 7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