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세이도, 막스마라와 공식 프래그런스 파트너십 계약 체결
시세이도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인 막스마라(MaxMara)와 장기적인 프래그런스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한다고 5일 공식 발표했다. 시세이도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막스마라 브랜드로 향수를 개발,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독점으로 보유하게 됐다. 시세이도와 막스마라는 최고 수준의 품질, 혁신 및 고객 만족에 대해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두 회사의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결합된 전문 지식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라이선스는 시세이도의 통합 자회사인 시세이도 EMEA에서 관리하게 된다. 시세이도 회장 겸 CEO 마사히코 우오타
2024-07-05 10:35
-
교촌치킨, 구미 지역 ‘스포츠 꿈나무’에 장학금 전달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4일 구미시청에서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를 위한 ‘스포츠 꿈나무 4기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교촌은 매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의 ‘교촌 1991기부존’을 통해 대회가 열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후원금을 적립해왔다. 교촌 1991기부존은 특정 홀에서 선수들의 티샷이 기부존에 안착되면 50만원씩 적립되는 교촌의 대표적인 나눔 활동으로, 2021년부터는 지역사회 스포츠 유망주를 위한 장학금 지원 나눔 프로그램으로 활용되고 있다.올해는 교촌 1991기부존에 총 49번의 티샷이 안착되어 총 245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었으며, 교촌이 추가
2024-07-05 10:25
-
나인테일즈 ‘30초 세럼’, 도쿄 ‘라이프스타일’·인도 ‘프로페셔널 뷰티 랠리’에서 호평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나인테일즈가 이번 달 7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린 도쿄 ‘라이프스타일 전시회’와 7월 1일부터 2일까지 열린 인도 ‘프로페셔널 뷰티 델리’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도쿄 라이프스타일 전시회는 일본 전역에서 4만 5천여 명의 대형 유통사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종합무역 행사이다. 인도 프로페셔널 뷰티 랠리 역시 평균 13개국의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이 참여하는 유명 전시다.이들 행사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모은 것은 ‘어드밴스드 라인 리프트 세럼’이다. 일명 ‘30초 세럼’으로 잘 알려진 제품으로 단 30초 만에 주름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 ‘엑스-나노 인텐시브 크레마’도 인기를 끌었다
2024-07-05 10:08
-
"현 시점 초 핫템" 두바이 초콜릿, 세븐일레븐서 정식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
세븐일레븐이 최근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SNS 핫템으로 등극한 ‘두바이 초콜릿’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한 디저트 업체에서 초콜릿 안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중동식 면인 카다이프를 섞어 만든 디저트 제품이다. 해당 업체가 특정 시간에 한정된 수량만 온라인으로 판매해 두바이 현지에서도 매우 구하기 힘든 인기 제품이다.두바이 초콜릿이 인기를 끌자 국내 유튜버들은 해외에서 재료를 공수해 직접 만들고 먹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핫한 디저트로 떠오른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의 정식 출시를 준비
2024-07-05 10:07
-
가평 수상레저 ‘클럽비발디’, SBS ‘생방송 투데이’서 소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가 지난 2일 클럽비발디를 소개했다. 방송에서는 수많은 이용객들이 다양한 수상레저와 바베큐를 즐기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클럽비발디는 초대형 규모의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는 국내 복합 레저공간으로, 북한강 인근의 가평에 위치해 있다.클럽비발디는 작년 8월 MBC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소개됐다. 방영된 방송에서는 방송인 풍자가 직접 클럽비발디를 탐방하며 바베큐파티와 물놀이를 즐긴 바 있다. 이처럼 클럽비발디가 MZ세대에게 인기를 얻는 이유는 세 가지로 나뉜다. 540도 회전을 하며 물 안에서 1분동안 잠수하는 제트보트와 같은 놀이기구
2024-07-05 10:05
-
뱅크샐러드 ‘샐러드게임’ 1회차 5000명 참여… 인당 평균 14만 원 절약
뱅크샐러드가 출시한 대국민 지출 의리 게임 ‘샐러드게임' 1회차에 5000명이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6월 24일부터 5일간 진행된 샐러드게임은 당초 3000명(600팀) 모집 예정이었으나, 게임 사전 신청 기간 신청이 폭증해 참여 대상을 5000명(1000팀)으로 확대한 바 있다.샐러드게임은 5일간 5명의 팀원과 설정된 예산을 지켜 지출하면 게임 기간에 지출한 만큼 상금으로 돌려받는 게임으로, 친구와 함께 서로의 지출 줄이기를 돕고 자산 관리에 대한 즐거움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일 택시·배달 금지 등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미션이 제공된다.1회차 샐러드게임은 총 5000명이 참여해 1460명(320팀)이 게임에 성공했다. 가장
2024-07-05 10:04
-
현대돌침대, 다양한 기능 탑재 및 편의성 높인 ‘모짜르트 패브릭 소파’ 출시 소식 전해
㈜현대의료기(대표이사 이동학)의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돌침대’에서 ‘모짜르트 패브릭 소파’ 출시 소식을 전했다.‘모짜르트 패브릭 소파’는 모던 컨셉의 패브릭 소재로 제작된 제품으로, 현재 세대를 가리지 않고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각도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와 탈부착이 가능한 등받이를 데이베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죽 소파에게 느껴지는 차가운 느낌이 아닌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어 피부에 보다 편안함을 줄 수 있다.또한 패브릭 원단은 촘촘한 직조 패턴과 함께 뛰어난 내구성, 이지클린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 스크레치, 먼지, 액체로부터 원단을 보호해 주고, 생활발수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이러
2024-07-05 10:00
-
한화생명,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한화생명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성과와 향후 전략방향을 담은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한화생명은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그린라이프 2030’을 중장기 전략 목표로 삼고 있다. 보고서는 ‘환경보호와 친환경 경영 내재화’, ‘사회적 책임 실천과 나눔 경영’, ‘건전하고 투명한 지배구조 확립’을 중점에 뒀다. 이를 토대로 세부적인 전략 과제를 실천한 결과도 공개했다.환경경영 성과로는 E-순환거버넌스 자원순환 MOU 체결 및 환경부장관상 수상을 통해 국내 금융권 최초로 전기·전자제품 자원순환 체계를 구축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음을 소개했다. 금융 투자 활동 시 발생하는 탄소배
2024-07-05 09:57
-
DB손보-네이버, 업계 최초 안전운전 특약 상품 출시 등 협약 체결
DB손해보험은 지난 1일 업계최초로 네이버와 내비게이션 기반 안전운전 UBI(Usage-Based Insurance) 특약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연계, 새로운 보험상품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내비게이션 기반 안전운전 UBI 특약 상품은 네이버 지도의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활용해 운전 습관을 분석하고, 최근 6개월 내 500km이상 주행 이력이 있고, ‘운전분석 페이지’ 메뉴에서 안전점수가 71점 이상일 경우 최대 20.8%의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DB손해보험은 이를 통해 운전자의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고, 교통사고를 줄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2024-07-05 09:52
-
알코올·칼로리·당류 '올프리'…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한정판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은 최근 MZ세대에게 각광받고 있는 여름 대표 해양 스포츠인 ‘서핑’을 테마로, 여름 해변 파도를 즐기는 남녀 서퍼의 역동적인 모습을 통해 하이트제로0.00의 시원함과 청량함을 담아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썸머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과 함께 떠나고 싶은 휴양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 1박스를 총 20명에게 증정한다.이번 신제품은 주요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2024-07-05 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