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단골시장, ‘우수시장 조성’ 및 ‘찾아가는 후속교육’ 모집 시작
카카오는 카카오임팩트,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3년째 진행하고 있는 ‘단골시장’ 사업 고도화를 위해 ‘우수시장 조성’ 및 ‘찾아가는 후속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우수시장 조성’은 전통시장의 DX(디지털 전환)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을 목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8일까지 공모에 참여한 전통시장 중 온라인 채널 운영 계획, 참여도 등 단골시장 사업과의 적합성을 검토해 최대 5곳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단골시장에는 최대 2000만 원의 톡채널 홍보 지원금과 톡채널 광고 메시지 발송비 300만 원이 제공되며, 홍보물 제작, 지역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을
2024-07-04 10:36
-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 국내 거주 중국·일본인 '글로벌 엠버서더' 모집
패스트레인이 운영하고 있는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이 국내 거주 중국·일본인을 대상으로 '글로벌 엠버서더'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여신티켓 앱은 소비자와 병의원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전국 피부과 시술 정보, 가격, 후기를 공개하며 모바일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안심하고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시술 부작용 발생 시 치료지원금을 지원해 주는 '부작용 안심케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은 여신티켓의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통해 취향에 맞게 시술을 추천받을 수 있다.여신티켓은 글로벌 엠버서더 모집 대상은 SNS 활동을
2024-07-04 10:27
-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iM뱅크대구은행지부, 소아암 환아 후원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 iM뱅크대구은행지부는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에 환아를 위한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지난 3일 대구시 동구에 소재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대구경북지회에서 전달된 본 후원금 전액은 iM뱅크 임직원의 급여 1% 나눔으로 조성돼 의미를 더했다. 후원금은 소아암 환아 가정의 의료적, 경제적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치료비와 치료 보조비로 지원되며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아를 위한 심리 치료비에도 사용될 예정이다.백지노 위원장은 “iM뱅크대구은행지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되길 바라며,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
2024-07-04 10:24
-
교보생명-일본 SBI그룹, 디지털 금융분야 포괄적 협력
교보생명그룹은 일본 SBI그룹과 디지털금융 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일본 SBI그룹은 전 세계 25개국에서 은행·보험·증권 등의 자회사를 거느린 일본의 대표적인 디지털금융 그룹이다. 전통적인 금융을 넘어 디지털 금융분야로도 사업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두 그룹은 앞서 2022년에도 동남아시아 벤처캐피탈(VC) 투자를 위한 펀드를 결성하고 운영하는 등 VC 및 핀테크 분야에서 다양한 협력을 지속해왔다. 이번 협약에서는 양사간 상호교류를 통해 두 그룹의 디지털 금융 역량과 노하우를 공유하기로 했다. 아울러 국내 디지털금융 생태계 조성 및 토큰증권(STO) 사업을 위한 공동 컨소시엄 구성 등 디
2024-07-04 10:21
-
통합 이마트 출범 기념 '패밀리 위크' 진행…주말 최대 반값 할인전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앞서 지난 1일, 이마트 통합 매입력으로 가격 혜택을 극대화 한 ‘스타 상품’ 15종을 선보인 데 이어,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노브랜드·이마트 에브리데이·이마트 24 등 오프라인 전 채널에 걸친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먼저, 이마트는 신선 및 인기 가공식품, 일상용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한우 등심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50%, 채끝·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해 1인 2팩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 수입 냉장 돈육 전 품목과 노르웨이산 연어 필렛회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40% 할
2024-07-04 10:19
-
가을을 알리는 '썸데이 페스티벌' 2024, 1차 라인업 공개
음악과 함께 낭만 가득한 추억을 새길 수 있는 ‘SOMEDAY FESTIVAL 2024’(이하 썸데이 페스티벌)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며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온다. 지난 3일 공식 SNS와 예매페이지를 통해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공연을 기다리던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오는 9월 7일과 8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썸데이 페스티벌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라이브 밴드 음악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2024년 가을의 문을 활짝 열어줄 예정이다.썸데이 페스티벌은 ‘JUST MUSIC + UNIQUE FESTIVAL’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매년 가을마다 관객들에게 음악의 본질적인 감동과 즐거움을 전해왔다. 뛰어난 음악성을 겸비한 뮤지션부터
2024-07-04 09:48
-
버거킹, ‘비프라구 와퍼’ 2종 출시
버거킹이 시그니처인 불맛 패티와 함께 한층 더 진한 비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비프라구 와퍼’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비프라구 와퍼’는 100% 비프패티에 100% 비프로만 진하게 끓인 비프라구를 더해 진한 고기 맛을 선사한다. 비프 본연의 육향과 육즙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비프라구 와퍼’와 아메리칸 치즈와 베이컨으로 풍미를 더한 ‘베이컨치즈 비프라구 와퍼‘까지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했다.또한,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의 모델로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강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 박성훈을 선정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박성훈이 ‘비프라구 와퍼’를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퍼
2024-07-04 09:45
-
농심, 육개장사발면 뒤집은 마스코트 캐릭터 ‘뇽이’ 공개
농심이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캐릭터 ‘뇽이’를 공개했다. 1982년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용기면으로 자리매김한 육개장사발면을 캐릭터화 해 브랜드를 환기하며 MZ세대와 유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그동안 농심은 브랜드에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해 왔다. ‘너구리’는 브랜드를 넘어 농심 대표 캐릭터로도 활발히 사용되고 있으며, ‘깡’시리즈 스낵에도 원물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최근에도 스낵 빵부장에 가상의 연구원 ‘빵부장’,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짜파게티엔 ‘짜스’와 ‘올리’라는 캐릭터를 선보인 바 있다.농심은 뇽이 캐릭터 스토리와 디자인에 육개장사
2024-07-04 09:39
-
한솥도시락, 2024 100대 프랜차이즈 13년 연속 선정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지난 2일 ‘2024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1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 산업과 경제 발전에 기여한 100개의 프랜차이즈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서민 경제의 근간이 되는 프랜차이즈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처음 제정됐다. 한솥도시락은 창업 초기부터 이어온 ‘고객 최우선주의’와 ‘ESG 경영’의 공로를 인정받아 13년 연속 ‘100대 프랜차이즈’ 기업에 선정되었다. 한솥도시락의 ‘고객 최우선주의’는 엄선된 고품질의 국내산 식재료 사용과 가성비 높은 가격에서 엿
2024-07-04 09:35
-
휠라, 업계 최초 테니스화 맞춤 서비스 ‘커스텀 스튜디오’ 선봬
휠라(FILA)는 업계 최초로 본인만의 취향과 족형을 고려한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 ‘커스텀 스튜디오(CUSTOM STUDIO)’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 역사 속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를 지닌 휠라가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들을 후원하며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서비스다. 특히 이번 커스텀 서비스는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춘 디자인 뿐만 아니라 경기력 향상을 위해 고도화된 테크닉까지 제공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테니스’ 카테고리에 있는 ‘휠라 커스텀 스튜디오(FILA CUSTOM STUDIO)’에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원하는 테니스화 모델을 고른 다음, 내 발에
2024-07-04 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