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거주 중국·일본인 총 40명(중국 20명, 일본 20명) 선발

여신티켓 앱은 소비자와 병의원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전국 피부과 시술 정보, 가격, 후기를 공개하며 모바일 예약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안심하고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시술 부작용 발생 시 치료지원금을 지원해 주는 '부작용 안심케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은 여신티켓의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통해 취향에 맞게 시술을 추천받을 수 있다.
여신티켓은 글로벌 엠버서더 모집 대상은 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뷰티·패션·라이프 스타일을 기록하기 좋아하며 자신만의 피부관리법이나 추천시술을 알리고 싶은 국내 거주 중국·일본인이다. 총 40명(중국인 20명, 일본인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SNS 콘텐츠 기획, 영상 제작 경험이 있거나 새로운 체험에 대한 거부감이 없으며 도전적인 분의 경우 우대하여 모집한다.
엠버서더 활동 기간은 오는 9월 1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총 2개월이다. 선발된 엠버서더들은 여신티켓의 뮤즈로서 활동 기간동안 여신티켓 서비스 관련 홍보 콘텐츠 6건을 SNS에 게재해야 하며, 댓글과 좋아요 등 활발한 소통을 진행해야 한다.
해당 프로그램의 모집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로 구글폼 모집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9일 대상자가 발표된다. 우수 인플루언서 선발은 오는 11월 27일 진행될 계획이다.
'여신티켓 글로벌 엠버서더'로 선발되면 여신티켓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시술 쿠폰'과 '50만원 상당의 리프팅 시술권'이 제공된다. 우수 인플루언서로 선발된 3명에게는 추가 상금이 지급되며, 활동 완료 시 80%이상 참가자에 한해 활동수료서가 발급된다. 또 추천인 가입 시 건당 5,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특전도 진행한다.
여신티켓 관계자는 "글로벌 피부시술 앱 여신티켓은 성형이 아닌 '나다운 아름다움'과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브랜드"라며 "여신티켓 엠버서더 프로그램을 통한 글로벌 유저의 증대가 기대되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를 위해 보다 큰 혜택과 편리한 기능 등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신티켓은 지난 1월 의료 관광 산업 활성화 및 외국인 방문객 유치를 위해 여신티켓 앱을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버전 서비스로 확장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