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025년 경비지도사 자격시험의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경비지도사 단기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19일까지 단 일주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이번 설명회는 자격증 준비가 처음인 초보 수험생은 물론, 비전공자와 직장인 등 다양한 학습 배경을 지닌 수험생을 위해 구성됐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학습 전략과 자격증 활용 방안, 시험과목별 공부법 등을 종합적으로 안내한다.설명회에는 에듀윌 대표 교수진 중 한 명인 여성곤 법학개론 교수가 직접
자연소재 메리노 울을 활용한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컴포트슈즈 부문에서 2년 연속 선정되었다.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주관하는 시상으로,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직접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충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투표에는 약 62만 2574명이 참여해 수상의 공정성과 권위가 더욱 높아졌다. 르무통은 이번 투표 평가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 평가 항목 모두 1위를 기록하며 종합 점수에서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는 지난 2024년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으로 르무
모바일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페이스에서 섬머 시즌 인기를 모았던 클리어 롤리(Look in Clear Lolly)의 iPhone 16, iPhone 15,14,13 호환 신규 컬러 아이폰케이스와 롤리 스트랩(Lolly Strap)을 함께 출시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아이페이스(iFace)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범퍼케이스의 원조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새로운 휴대폰 케이스, 모바일 액세서리 등을 제작하고 있다. 2011년부터 ‘믿고 쓰는 아이페이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휴대폰을 바꿀 때마다 구매하게 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우수한 그립감의 범퍼케이스는 꾸준한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얻고 있다.이에 아이페이스에서 섬머 시즌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가 제33회 KOBA 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음향·악기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시와 공연을 결합한 구성으로 관람객에게 몰입도 높은 현장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KOBA 2025은 차세대 방송 서비스와 미디어, 음향, 조명산업의 미래를 살펴보는 전시다. 이번 해는 ‘AI-Enhanced Creativity’를 주제로, 급변하는 콘텐츠 제작 환경 속에서 미디어, 음향, 조명 산업의 융합과 진화를 조망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 같은 변화에 발맞춰 야마하의 몰입형 사운드 (Immersive Sound) 시스템 기술인 ‘AFC Image’를 비롯하여 프로오디오
복지 멤버십 플랫폼 기업 브릿지엠(대표 서재필)이 운영하는 복지카드 청구할인 서비스 '하이비타민(Hi-Vitamin)'이 제휴처를 대폭 확장하며 복지 멤버십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우고 있다.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중심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브릿지엠은 IT 기술을 기반으로 B2B 멤버십 및 마케팅 협력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이다. 하이비타민 외에도 대기업 식대 복지 솔루션(스마트오더·픽업·배달·예약·결제) '푸드콘(Foodcon)'과 임직원 카페 오더 서비스 '커피콘(Coffeecon)' 등을 운영하고 있다.하이비타민의 제휴 확대 움직임은 올해 들어 특히 두드러진다. 최근 KT 공식 온라인샵인 'KT닷컴'과의 제
미국 비건 뷰티 브랜드 '오프라 코스메틱(OFRA COSMETICS)'이 지난 4월 일본에 정식 론칭하며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대표 제품인 하이라이터와 블러셔를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그간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 관광객들 사이에서 ‘꼭 사야 할 뷰티 아이템’으로 꼽혔던 오프라 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인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등을 이제는 일본 현지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프라 코스메틱은 지난 30년간 유럽, 남미 등 글로벌 59개국을 거쳐 한국에 상륙한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로, 탁월한 발광력을 가진 하이라이터와 감각적인
미국감자협회(Potatoes USA) 한국지사는 오는 5월 11일에 진행하는 ‘2025 서울자전거대행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 참여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감자의 훌륭한 영양소를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운동 커뮤니티인 ‘팀 포테이토’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이며, 대규모 스포츠 행사에 참여해 미국감자의 영양소적 우수성에 대해 더 많은 운동인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가려는 목적이 있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한 자전거대행진은 평소 차량에 밀려 자전거로 달리기 어려웠던 도로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었으며 자전거 퍼레이드 7,000명, 프리 라이딩 3,000명 총 1만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스포츠 행사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수영장 청소에 대한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무선 수영장 청소 로봇 브랜드 AIPER(에이퍼)가 숙박업 운영자와 소비자 모두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나랑 풀빌라 갈래’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AIPER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대 40만 원 상당의 풀빌라 숙박권을 제공하고, 선정된 펜션 운영자에게는 무선 청소 로봇 ‘Seagull 800B’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양방향 혜택을 제안하고 있다.AIPER는 미국 아마존 수영장 청소기 부문 판매 1위 브랜드로, 2024년 국내 시장에 정식 진출한 이후 불과 1년 만에 2,000여 개 풀빌라에 제품을 납품하며 빠르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특히 미국 아마존
보이스피싱 범죄가 날로 진화하면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게 범죄에 연루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단기 고액 아르바이트, 재택근무 등의 형태로 접근해 현금 수거책으로 끌어들이고 범죄에 가담하도록 지시하는 방식이 증가하면서 취업준비생부터 유학생, 장애인 등이 사건에 휘말리는 경우도 많다. 피해자로부터 현금을 받아오는 수거책의 역할은 얼핏 단순한 심부름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법적으로는 사기죄의 공범으로 간주되어 중형을 선고 받을 수 있는 위법 행위다. 실제로 보이스피싱 수거책으로 적발되면 사기죄, 사기방조죄, 범죄단체조직죄, 범죄수익은닉규제법 위반 등 다양한 혐의가 적용될 수
식품의 영양 성분을 연구·개발하는 벤처기업 요헤벳이 장 건강과 혈당 관리를 동시에 고려한 생유산균 제품 ‘프리미엄 생유산균 락토아로 느린당5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프리미엄 생유산균 락토아로 느린당500’은 요헤벳이 특허를 보유한 유산균 ‘웨이셀라 컨퓨사 WIKIM29’를 핵심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웨이셀라 컨퓨사 WIKIM29’ 유산균은 탄수화물이 포도당으로 전환되는 과정에 관여하는 알파글루코시다아제(α-glucosidase) 효소를 저해하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식사 전 섭취 시 혈당 상승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요헤벳 측은 이 유산균의 특성을 활용해 식사 전 섭취하는
로레알코리아는 로레알 그룹 전 세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지역사회 봉사의 날 ‘시티즌데이(Citizen Day)’의 일환으로, 비영리 환경단체 사단법인 트루(TRU) 및 발달장애 특수학교 밀알학교 학생들과 함께 폐장난감 분해 및 벽화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2010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는 시티즌데이는 전 세계 로레알 그룹의 임직원들이 '우리 모두는 각자 해야 할 역할이 있다'라는 믿음 아래, 매년 자신이 속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활동을 전개하는 로레알 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지난 8일과 9일, 양일에 걸쳐 로레알코리아 임직원 총 400여명, 밀알학교 학생 190명이 시티즌데이 활동에 동참했다.이번 시티즌데이는 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유튜브로부터 '실버버튼'을 받는다. 실버버튼은 유튜브에서 구독자 수 10만 명 이상을 기록한 채널에 수여되는 공식 인증 트로피로, 유튜브 CEO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전달된다.듀오는 기존의 전통적인 결혼정보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지난 2020년 3월부터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단행, 도전적인 기획과 대중 공감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꾸준히 콘텐츠를 제작해 왔다. 그 결과, 지난해 12월 8만 명을 기록한 이후 50일 만에 9만 명을 돌파했고, 약 2개월 만에 10만 명을 넘어서며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업계에서는 듀오 유튜브 채널의 성공 요인으로 딱딱한 정보 전달
부동산 종합 플랫폼 홈플릭스는 건축 현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용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축 경비 통합관리 시스템 및 그 관리 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특허는 건축비 관리의 복잡성과 잦은 변경 문제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됐다. 실제 건축 과정에서는 자재비, 인건비, 견적 변경 등 다양한 비용이 발생하며, 공사 진행 중에도 설계 변경이나 현장 상황에 따라 금액이 수시로 달라진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용 관리는 여전히 수작업에 의존하고 있어 변경사항을 제때 반영하거나 실시간 현황을 파악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홈플릭스는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고 비용 절감과 효율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