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가도 테크(TOGAADO TECH)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 ‘본 어게인: 해골히어로’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본 어게인: 해골히어로’는 무덤 속에서 깨어난 해골 망령들을 수집해 4대 속성과 5대 종족을 자유롭게 조합, 나만의 불사 군단을 육성하는 RPG다. 해골 군단의 집결과 언데드 부활이라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중심으로 다양한 모드와 즐길 거리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전투 외에도 경영과 탐험 요소를 강화했다. 묘지를 꾸미고 해골 병사를 파견하는 타이쿤 모드, 낚시와 모노폴리, 미니 대전 같은 생활형 콘텐츠를 제공해 RPG 이상의 재미를 전달한다. 연맹 시스템을 통한 군단 전투도 지원되며, 이용자는 연맹을 결
헬스케어 식품 브랜드 익스트림이 CGV와 손잡고 진행한 ‘팝딜타임’ 극장 커머스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며 극장광고의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했다. 익스트림은 아르기닌, 블랙마카, 올인원 포 맨(종합비타민) 등 활력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이번 캠페인은 기존 단순 노출형 OOH(옥외광고)와 달리, 광고 영상에 할인쿠폰 QR코드를 삽입해 관람객이 직접 구매로 연결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 결과 약 5만 명이 참여했으며, 이 중 5천 명이 신규 회원으로 전환됐다. 특히 쿠폰 발급 및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그동안 측정하기 어려웠던 OOH 채널의 효과를 광고 효과를 정량적으로 검증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익스트림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글로벌 8국(글로벌국장 김은희)이 지난 18일 청주에서 국제 자유주의 여성 네크워크(INLW, 대표 카디자 엘 모라비트)와 세계 평화 및 인류 번영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글로벌 평화 활동의 새 지평을 열었다.이번 업무협약식에는 IWPG가 주최한 ‘2025 세계여성평화 콘퍼런스’ 참석을 위해 3박 4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한 카디자 엘 모라비트 INLW 대표와 루스 리처드슨 사무총장 겸 고문이 직접 참석했다. 1990년 설립된 INLW는 네덜란드에 본부를 둔 국제 NGO로 자유주의 가치를 기반으로 여성의 권한 강화와 정치 참여 확대를 목표로 활발히 활동해 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평화 포럼 개최
일교차가 커지고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철,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빛과 수분으로 가득 찬 온천광을 선사하는 리바이탈에센스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이하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제안한다.시세이도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스킨케어 성분이 강화된 세럼 텍스처로 피부 본연의 결을 살려 마치 스파를 하고 나온 듯 피부 깊숙한 곳부터 건강해 보이는 고급스러운 ‘온천광’을 구현한다.핵심은 파운데이션 입자를 감싼 세럼 캡슐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먼저 마이크로 세럼 캡슐이 터지며 수분감을 더하고, 그 위로 파운데이션 입자가 균일하게 발리는 시세이도의 독자적 ‘세럼 퍼스트 테크놀로지’가 적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부산에서 출발하여 대마도, 후쿠오카 등 일본행 주요 선박노선에 대해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기존 일본행 선박 예약 방식이 여행사가 선사에 좌석 가능여부를 별도로 확인한 뒤 고객에게 안내하고 가격도 변동되는 방식이었다면 웹투어의 실시간 예약서비스는 각 선박사들의 좌석과 비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예약을 확정해주는 시스템이다.대마도배편 실시간 예약서비스는 평균 수 시간에서 하루 이상 소요되던 예약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단축시킬 뿐 아니라 좌석 중복이나 예약 누락 등으로 인한 문제도 방지할 수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웹투어 관계자는 “실시간 배편예약 서비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이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진출 프로젝트 ‘컨셉코리아(Concept Korea)’가 오는 9월 29일과 30일, 프랑스 파리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세 번째 무대를 연다.이번 시즌에는 김해김(KIMHĒKIM), 본봄(BONBOM), 리이(RE RHEE) 등 새롭게 선정된 세 브랜드가 참여해 2026 S/S 컬렉션을 세계 무대에 선보인다. 예술과 패션을 아우르는 도시 파리의 상징적인 공간 ‘팔레 드 도쿄’에서 펼쳐지는 이번 무대는 K-패션이 지닌 현재의 역동성과 미래의 가능성을 동시에 드러내는 장이 될 전망이다.첫날인 9월 29일에는 디자이너 김인태의 김해김 단독 쇼가 열린
업계에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2025년 하반기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모델로는 배우 하석진과 이시원이 새롭게 발탁됐다. 두 사람은 첫 호흡임에도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결혼에 관해 다양한 고민을 가진 미혼 남녀’를 세련되고 현실감 있게 표현했다. 듀오 측은 “하석진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듀오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다고 판단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배우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채널A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홈케어 헬스 전문 브랜드 비채온(회장 김미경)이 초고령화 사회에 대비해 근감소증 예방과 건강 증진을 목표로 자사 운동기기 보급 확대에 나서고 있다. 김미경 회장은 “근감소증은 매년 근육량이 1%씩 줄어드는 질환으로, 보행 능력 저하와 균형 상실, 낙상 위험을 높이는 주요 원인”이라며 “세계보건기구(WHO)가 2017년 이를 질병으로 공식 등록한 만큼, 단순한 노화 현상을 넘어 삶의 질을 좌우하는 사회적 문제로 대응이 필요하다”고 밝혔다.비채온의 대표 제품 ‘바디체인지’는 EMS와 양자파동에너지 프로그램을 접목해 팔, 다리뿐 아니라 발과 손바닥까지 자극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혈류 촉진과 신진대사 관리에 도움을 주
배우자의 외도는 배신감이나 상처라는 표현만으로는 모두 아우를 수 없을 만큼 피해 배우자 입장에서는 평생 한두 번 겪을 만한 충격적인 사건이다. 배우자의 외도를 경험한 이들은 스트레스로 체중이 감소하거나 심장이 뛰고, 수면장애나 우울증을 겪는 등 전에 없던 실질적인 손해를 입는다. 이런 상황에서 민사적으로 상간자소송을 통해 청구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위자료'이다.민법 제750조와 751조에는 불법행위에 대한 책임 및 정신적 손해배상과 관련한 규정을 명시하고 있다. 배우자가 있는 자와 외도하고 이로 인해 혼인 관계를 파탄에 이르게 했다면 상간자 또는 제3자는 상대 배우자가 입은 정신적인 고통을 위자할 의무가 있다고 판시
한섬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더캐시미어가 10주년을 맞아, 25일 VIP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여정을 돌아보고, 고객과 함께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이번 25FW 컬렉션은 부드러운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컬러 팔레트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제안한다. 고급 캐시미어와 실크 등 소재의 깊이를 담아낸 다양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고급스러운 감성을 한층 부각했다.더캐시미어의 ‘Haus of the CASHMERE’’ 전시에서는 권대섭 작가의 달항아리 작품과 브랜드 소재의 아름다움이어우러져 조화와 균형, 여백의 미 등 브랜드가 지향해온 감성을 시
비영리 단체 ‘멘탈헬스코리아’가 국립정신건강센터와 함께 운영하는 청년 주도 정신건강 프로젝트 ‘영마인드 링크’를 진행, 지난해 활동한 50개 팀 중 가장 큰 사회적 영향력을 입증한 5개의 우수 팀을 선정해 후속 지원 프로그램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이 프로그램은 청소년 도박 중독 예방 보드게임 개발부터 조현병 가족돌봄청년 커뮤니티 구축에 이르기까지, 기존 정신건강 지원 시스템의 사각지대를 파고드는 창의적인 해결책들을 담고 있다. 이는 전문가나 기성세대가 제공하는 하향식 지원을 넘어, 청년들이 자신들의 눈높이에서 가장 절실한 문제를 직접 정의하고 해결해 나가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남성을 위한 올인원 스킨케어 세트 ‘드롭 컬렉션(The Drop Collection)’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스켈레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이 참여해,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제품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협업해 제작된 이번 화보와 영상은 제품의 실용성과 기능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윤성빈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드롭 컬렉션은 아쿠아파워 올인원,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 아쿠아피트니스 샤워젤(40ml), 스포츠 보틀 등으로 구성됐다. 아쿠아파워 올인원은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를 하나로 합쳐 피부에 48시간 수분을 공급
강북 최대 270평 규모를 자랑하는 ‘제우스 PC방 수유점’이 벤큐 게이밍 브랜드 조위와 협력해 초고주사율 모니터와 무선 게이밍 기어를 결합한 ‘조위존(ZOWIE Zone)’을 공개했다. 현존 최고 사양의 게이밍 환경을 구현하며 국내 PC방 업계의 새로운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이번 매장은 전 좌석을 조위존 콘셉트로 구성해 240Hz 이하 모니터는 찾아볼 수 없다. 240Hz부터 280Hz, 400Hz, 600Hz까지 다양한 초고주사율 모니터를 도입했으며, 특히 프로게이머 존에는 국내 판매 제품 가운데 가장 높은 60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조위 XL2586X+’ 모델을 배치했다. 해당 존은 AMD 라이젠7 9800X3D, DDR5 64GB 메모리, 엔비디아 RTX5090으로 세팅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