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손석구 내세운 켈리 신규 TV 광고 ‘더블 임팩트’편 공개
하이트진로가 켈리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를 공개했다.하이트진로는 켈리의 모델 손석구를 내세운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빠르게 국내 맥주시장에 안착한 켈리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한 첫 광고를 시작으로 ‘더블 임팩트 라거’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켈리가 갖고 있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강조했다. ‘부드러운 첫 맛에 한 번, 강렬한 끝 맛에 두 번’의 메시지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찾은 최적의 라거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
2024-02-29 09:14
-
스퀴시멜로우, 플레이인더박스와 팝업스토어 운영
껴안고 싶은 어른들의 애착인형 ‘스퀴시멜로우’가 MZ들의 놀이터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을 특징으로 하는 컬렉터블 플러시 인형 스퀴시멜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36종의 캐릭터 디자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일상 속 위안을 주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스퀴시멜로우’의 꼭 안고만 싶은 말랑말랑 폭신한 감촉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행잉 체어에 누워 다채로운 색상과 사랑스러운 촉감이 선사하는 ‘스퀴시 타임’을 가져볼 수 있으며 공간 곳곳에 설치된 거울
2024-02-29 09:13
-
세이브더칠드런, 대학생 서포터즈 영세이버 발대식 개최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은 지난 28일, 울산 가족문화센터에서 대학생 아동권리서포터즈 ‘영세이버(Young saver)’ 15기 공동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이브더칠드런의 영세이버는 아동권리에 관심을 가지고 아동의 목소리를 전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다. 성인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대학생, 형, 누나, 언니, 오빠들이 모여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아동권리를 쉽고 재미있게 대중들에게 전달한다. 올해 15기를 맞은 영세이버는 총 263명으로, 아동권리 기본교육 등 활동 전반에 필요한 전문 양성 교육을 수료한 뒤 세이브더칠드런 지역본부를 통해 전국 9개 지역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2009년 시범 운영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작해
2024-02-29 09:09
-
"생과일보다 과일 디저트"…유통업계에 '과일릭' 열풍
한국의 1인당 연간 과일 소비량은 꾸준히 감소하고 있다.농식품부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1인당 과일 소비량은 2001년 59.2kg에서 2021년 54.4kg으로 10년간 8% 이상 줄었다.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의 소비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최근 농립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과일 트렌드를 주제로 분석한 보고서에 따르면 디저트∙간식 언급량은 2020년 17만 건에서 2022년 43만 건으로 크게 증가했다.과일을 활용한 디저트가 인기를 얻으며 소비자들의 과일 소비 방법에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것. 과일을 원물 그대로 즐기기 보다 다양한 디저트로 색다르게 즐기는 ‘과일릭(과일+holic)’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과일릭’은
2024-02-29 09:08
-
브리티시엠, 신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 출시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드라이 과정에서 모발의 볼륨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스타일링 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은 드라이, 혹은 펌 시술 후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어 토닉 제품으로, 바쁜 아침 시간에도 모발의 볼륨과 텍스처 등 드라이 쉐입을 손쉽게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열 손상에 대한 모발 천연 보호제인 특허 받은 올레오부스터(Oleobooster®)[1]성분이 스타일링 기기의 열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끈적임이 적은 리퀴드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모발에 가볍게 스며들고, 손에
2024-02-29 09:06
-
폴 바셋, 봄기운 가득 담은 “제주말차 6종” 출시
매일유업 관계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제주말차를 활용한 6종 메뉴를 출시하며 2024년 봄을 시작한다. 올해 봄 시즌에는 작년보다 다양한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과거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는 보다 진한 말차의 맛과 향을 더해 돌아왔다.또,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4가지 메뉴는 특색있는 조합으로 제주말차의 매력을 보다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2024년 봄을 맞이하여 폴 바셋에서 선보이는 제주말차 메뉴들로 따뜻한 봄기운을 느끼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시즌메뉴를 개발
2024-02-29 09:02
-
ESG 실천 기부 챌린지 APP '알지?', 이용자와 함께하는 노령 동물 의료비 지원 기부캠페인 전개
개인이 일상에서 ESG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ESG 실천 기부 챌린지 APP ‘알지?’가 ‘잇다 프로젝트’를 통해 노령 동물의 의료비 지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잇다 프로젝트’는 사회적 사각지대에 있는 문제를 찾아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중장기적으로 지원과 관심을 이어가는 기부 캠페인이다. 이번에 진행된 ‘노령 동물 의료비 지원 캠페인’은 노령 동물이 남은 시간을 더욱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유기동물보호센터에서 보호하고 있는 노령 동물의 의료비, 사료를 지원하며 생명 존중 의식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잇다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알지?’ 앱을 설치하면 된다. 앱을 통해 환경 및 사회 문
2024-02-29 09:00
-
백소정, 24년도 일식당 프랜차이즈 브랜드 순위 1위 차지
백소정은 아하데이터랩에서 발표한 24년도 1월 일식당 브랜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순위는 검색 데이터 분석 플랫폼 아하데이터랩이 24년도 1월 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가맹 사업자로 등록된 외식 프랜차이즈 약 10,889개 중 일식당 프랜차이즈 브랜드 565개 사업자를 기반으로 분석한 자료로, 백소정은 24년도 1월 31일 기준 월 검색량 176,100건으로 1위를 차지하였다. 앞서 백소정은 23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일식당 프랜차이즈 순위에서도 1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였다. 백소정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돈가스, 소바를 중심으로 최근에는 덮밥을 출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일식 프랜차이즈다. 재방
2024-02-29 09:00
-
여기어때 쓰봉크럽,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환경부 장관상 수상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환경사랑공헌 부문’에서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친환경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한 ESG 캠페인 ‘쓰봉크럽’의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다. 쓰봉크럽은 지난 두 시즌 동안 전국에서 약 3,000여 명이 함께해 참여 지역과 규모 면에서 대형 플로깅 단체로 성장했다. 여기어때는 지난 2022년부터 ESG 활동의 일환으로 전 국민 참여 플로깅 캠페인인 쓰봉크럽을 진행 중이다. 시즌 1은 유튜브 예능 콘텐츠 제작을 통해 여행지 플로깅 문화를 유쾌한 방식으로 알리는데 주력했다. 수도권 인근 8개 산을 돌며 플로깅 참여를 독려하고 함께 쓰레기 수거
2024-02-29 08:59
-
밈,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가창…‘Love you Need you’ 내달 2일 발매
가수 밈(mim)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로 설렘을 선물한다. 밈은 오는 3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Love you Need you’를 발매한다. ‘Love you Need you’는 사랑에 빠진 행복한 순간을 그린 곡으로, ‘매일 Love you Love you Love you 널 사랑해/나는 need you need you need you 니가 필요해/너만 보고 있을래 너만 내 곁에 둘 거야 너에게 난 빠져 버렸어’와 같이 설렘 가득한 가사가 마음을 녹인다. 특히 ‘음색 여신’으로 사랑받고 있는 밈이 가창에 참여했으며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운드와 러블리한 보이스 톤이 한껏 조화를 이루며 곡의 분위기를 고조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2-29 08:58
이시각 뉴스
-
1
삼성전자, 佛 파리서 ‘2024 파리 올림픽’ 체험관 오픈
-
2
㈜원강, 부산 대표 기술창업기업 인증서 수여식...'브라이트 클럽'에 선정
-
3
케이뱅크, 친환경 ‘임직원 걷기 기부 캠페인’ 시행
-
4
삼성전자, 1Q 매출 71조9156억·영업익 6조6060억…반도체 다섯 분기만에 흑자 전환
-
5
교보증권-키르기스스탄, 환경문제 해결 및 ESG투자 논의
-
6
유니레버 바세린, 브랜드 앰버서더로 ‘강혜원’ 발탁
-
7
아이스크림에듀, 특수학교 학생에 AI코스웨어 ‘홈런’ 지원
-
8
LG유플러스, ‘찐심데이’로 MZ 고객 1000명 목소리 직접 듣는다
-
9
디유아모르(DIEUAMOUR), 행운반지 컬렉션 출시
-
10
효성벤처스, 바이오플라스틱용 신소재 기업에 신규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