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1(화)

다채로운 컬러와 사랑스러운 촉감이 선사하는 ‘재충전’의 시간...더현대 서울에서

스퀴시멜로우, 플레이인더박스와 팝업스토어 운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껴안고 싶은 어른들의 애착인형 ‘스퀴시멜로우’가 MZ들의 놀이터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을 특징으로 하는 컬렉터블 플러시 인형 스퀴시멜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36종의 캐릭터 디자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일상 속 위안을 주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스퀴시멜로우’의 꼭 안고만 싶은 말랑말랑 폭신한 감촉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행잉 체어에 누워 다채로운 색상과 사랑스러운 촉감이 선사하는 ‘스퀴시 타임’을 가져볼 수 있으며 공간 곳곳에 설치된 거울 셀카존과 스퀴시멜로우가 주렁주렁 달린 천장 등 시선을 사로잡는 포토스팟들로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퀴시멜로우 X 플레이인더박스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5층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서 29일부터 3월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손오공 스퀴시멜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감촉’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담아낸 공간으로 스퀴시멜로우의 한번 안아보면 결코 잊을 수 없는 러블리한 촉감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