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상상마당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 참가자 공모
KT&G 상상마당이 지역 신진 뮤지션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5’의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는 부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신진 뮤지션 육성을 위해 멘토링과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KT&G 상상마당 부산은 지난 2021년부터 부산음악창작소와 협업해 매년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5’의 지원자격은 활동 경력이 2년 이내이고, 부산에 거주하며, 자작곡을 3곡 이상 보유한 개인 혹은 팀이다. 서류심사를 거쳐 대중성, 독창성, 발전가능성 등의 심사 기준에 따라 연주 영상 심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2개 팀이 최종 선정된다. 최종 선
2024-05-08 09:45
-
농심, AI 기반 제작한 데이플러스 광고 선보여
농심은 최근 AI를 기반으로 제작한 데이플러스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출시한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이번 광고는 프롬프트를 활용해 AI 이미지를 생성하고, 만들어진 이미지를 AI로 영상화한 것이다. 또한 영상재생 속도를 1.5배 빠르게 하는 스페드업(Sped up)을 적용, 짧은 시간에 광고내용을 전달하고 있다.이번 광고는 점점 더 편안한 표정을 보여달라는 요구에 AI가 답변하는 내용이다. 수분 충전으로 더 편안한 모습을 그려달라는 마지막 요청에 AI가 ‘그런 건 데이플러스에게 부탁해’라고 답변하며 데이플러스의 특징을 강조한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의 주 타겟인 2030에게 관
2024-05-08 09:42
-
대상웰라이프,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와 MOU 체결
대상웰라이프가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서울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 지원을 위해 5천만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기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뉴케어 제품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한 영양 섭취를 돕고 활발한 사회 활동을 지원하고자 추진됐다. 대상웰라이프는 협약의 첫 시작으로, 대한노인회서울시연합회가 주관하는 ‘제52회 서울시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2,600만 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제공한다. 액티브 시니어가 근골격 건강을 하루 한 팩으로 관리할 수 있는 뉴케어 ‘관절플랜’과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간식 뉴케어 ‘당플랜 안심바’ 등을
2024-05-08 09:36
-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 ‘찾아가는 휠체어농구 체험교실’ 진행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남양주 소재 평내초등학교를 방문해 ‘찾아가는 어린이 휠체어농구 체험교실’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 체험교실’은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의 재능기부 활동 일환으로 장애 인식 개선과 장애인 스포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은 지난 7일 경기도 남양주 소재 평내초등학교를 찾아 4학년 재학생 62명을 대상으로 휠체어농구 종목과 경기 규칙 등을 소개하는 휠체어농구 체험교실을 진행했다. 이날 평내초등학교 학생들은 경기용 휠체어를 타고 휠체어 사용자의 입장을 몸소 경험
2024-05-08 09:33
-
닥터블릿헬스케어, 신제품 ‘푸응 프로틴 다이어트’ 출시
헬스케어 그룹 ‘닥터블릿헬스케어’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은 다이어트 기간 동안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푸응 프로틴 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푸응 프로틴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단백질 12g을 함유했다. 특히, 의사와 공동 개발한 균형 있는 영양 설계를 통해 동∙식물성 단백질 4종을 배합했다. 엄격한 네덜란드 농림부 품질 보증 시스템인 퀄리고트 마크를 부여받은 네덜란드산 산양유와 24시간 이내 착유한 미국산 프리미엄 초유를 함유한 것은 물론, NON-GMO 인증받은 분리대두단백질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2024-05-08 09:27
-
뷰티컬리, 5월 뷰티컬리페스타 개최…여름 상품 최대 85% 할인
컬리는 오는 20일 오전 11시까지 12일간 5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매일 다른 상품과 브랜드 특가를 선보이는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가정의 달 및 이른 여름 준비를 위해 시즌 대표 상품 150여개를 얼리썸머 특가로 마련하는 등 총 3,200여개 뷰티 아이템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이번 뷰티컬리페스타의 핵심 이벤트는 24시간마다 달라지는 ‘릴레이 세일’이다. 첫째 날에는 ‘달바’ 선크림 베스트 기획과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트래블 오리지널 키트,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헤라, 랑콤, 아로마티카, 닥터지 등 뷰티컬리
2024-05-08 09:25
-
신한카드, 가정의달 맞이 쇼핑·여행 등 이벤트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 나들이,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함께할 때 더 큰 행복, 신한카드 May Festival’ 이벤트를 5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쇼핑(백화점·대형마트·아울렛·온라인몰), 놀이동산(테마파크·워터파크), 교통(철도·고속버스·여객선·주유) 업종에서 이벤트 응모 후 5월 말까지 신한카드 누적 결제 금액이 5만 원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해 리조트 2박 숙박권(2명), 닌텐도 스위치(5명), 해리포터 호그와트 캐슬 레고(5명), 오쏘몰 이뮨(1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또, 같은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신한 하이패스 카드로 1만 원 이상 누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500명에
2024-05-08 09:24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8억개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누적판매량 8억개 달성을 기념해 가족·친구와 함께 참여가 가능한 고객감사 선물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소화가 잘되는 우유’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와 더불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소개하고자 기획되었다. 8일부터 15일 수요일까지 매일유업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 아이디와 가족 혹은 친구들 중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를 신청사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지난 2005년에 런칭한 이후 올해 누적판매량 8억개를 돌파했다.
2024-05-08 09:23
-
흥국화재, 암 전단계 48개 질병 수술비 담보 추가 탑재
흥국화재는 ‘암 전단계 48개 질병 수술비 담보’를 5개 보험상품에 추가로 탑재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담보는 궤양성 대장염, 간경화, 갑상선기능항진증 등 암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질병에 대한 수술비를 보장한다. 지난 4월 출시된 '흥Good 모두 담은 암보험 PLUS'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이 담보가 새롭게 적용된 상품은 ▲흥Good 모두 담은 여성MZ보험 ▲흥Good 간편한 6090 청춘보험 ▲흥국화재 든든한 325 간편종합보험 ▲흥국화재 든든한 335 간편종합보험 ▲흥국화재 든든한 355 간편종합보험 등이다. 흥국화재의 특색 있는 담보를 최대한 활용해 암보험, 유병자보험, 고령자보험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려는 시도다.특히
2024-05-08 09:19
-
맥스클리닉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 참가기업에 선정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최하고, CJ E&M이 주관하는 KCON 행사는 2012년 미국에서 시작하여 K팝 공연과 뷰티, 푸드 등 K컬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이 융합된 페스티벌이다.맥스클리닉은 40개의 우수 기업만이 참가할 수 있는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선정되어 일본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계획이다. 맥스클리닉은 행사 부스에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임리턴 멜라토닌크림’ ‘플럼핑 립타투팩’ ‘썬킬
2024-05-08 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