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나무 개근질마트, 새해 ‘최후의 세트 돌격’ 기획전 진행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헬스·피트니스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가 새해를 맞아 인자강(인간 자체가 강함)을 목표로 운동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위해 ‘최후의 세트 돌격’ 기획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홈 트레이닝은 물론 프리웨이트 훈련을 하거나 고중량 운동을 할 때 좀 더 편하고 안전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운동 필수 용품들로 구성했다. 개근질마트는 인기 아이템인 쉴드 헬스 스트랩, 쉴드 리스트가드, 쉴드 파워그립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개근질마트는 새해를 맞아 운동·건강관리 목표를 달성해 진정한 인자강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15% 쿠폰을 추가
2024-01-08 09:40
-
닥터포헤어, 아이덴티티(BI)·심볼·디자인 등 리뉴얼
뷰티업계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실감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리파인먼트(Brand Refinement) 캠페인에 나서고 있다. 폭넓은 소비 연령층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려는 의도로 읽힌다. 두피케어 닥터포헤어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더마 헤어케어 전문가로 도약하기 위한 브랜드 리파인먼트를 단행했다. 10년의 헤리티지와 제품 개발 노하우, 기술력을 계승하며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부터 심볼, 키 비주얼, 패키지 디자인까지 비주얼 요소 전반을 모두 리뉴얼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심볼
2024-01-08 09:37
-
[브랜드평판] 씨젠,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1월...1위
2024년 1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씨젠, 2위 휴마시스, 3위 엔케이맥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해 12월 8일부터 1월 8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247,1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
2024-01-08 09:29
-
디에이와이엔터, '2024 신인배우 오디션' 개최…남녀노소 누구나 지원 가능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가 잠재력을 가진 유망주 발굴에 나선다.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에 '2024 신인배우 오디션' 포스터를 게재하며 신인배우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오디션은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이메일과 구글폼을 통해 지원자들의 신청을 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Dream Ambition and Youth'라는 부제를 갖고 있는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의 이번 오디션은 성별과 나이 상관없이 배우를 꿈꾸며 자신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심사, 3차 최종 심사를 거친 최종 합격자가 디에이와이엔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1-08 09:29
-
모이몰른, 해양 생태계 보호 위해 1천만원 기부
한세엠케이의 유아동 브랜드 모이몰른이 아이들이 살아갈 지구의 자연과 생태계 보전을 위해 친환경 행보를 이어나간다.모이몰른은 국립공원 해양 생태계 정화 및 해양생물종 다양성 보존을 위해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해양오염 예방을 위한 해중 쓰레기 정화활동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이번 기부는 지난해 11월 국립공원공단과 체결한 해양 생태계 보호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모이몰른은 2023년 F/W 신제품 ‘리리다운’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한려해상국립공원 해중생태정화단 운영을 지원하기로 협약한 바 있다.천연기념물 제355호로 지정된 한려해상국립공원 홍도는 산호, 나팔고둥
2024-01-08 09:24
-
크리스챤 디올 뷰티, 멀티 링클 코렉터 ‘캡춰 토탈 히알루샷’ 출시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대표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캡춰 토탈(CAPTURE TOTALE)에서 새로운 멀티 링클 코렉터 NEW 캡춰 토탈 히알루샷을 글로벌 출시하고, 동시에 세계적인 K-POP 아티스트이자 디올 글로벌 앰배서더인 블랙핑크 ‘지수(JISOO)’를 이번 신제품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최초로 선보이는 인텐시브 솔루션인 NEW 캡춰 토탈 히알루샷은 피부에 대한 과학적 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초고농축 히알루론산 듀오- 펩타이드- 론고자 발효 추출물의 최첨단 활성 성분들이 함유된 포뮬러를 갖춰 사용 직후 주름이 크게 개선되어 보이고 즉각적으로 눈에 띄게 탄탄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2024-01-08 09:20
-
굽네, 美 텍사스 1호점 오픈…북미 시장 영토 확장 가속화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텍사스 1호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굽네는 미국 LA 지역 진출에 이어 텍사스 권역까지 연착륙하며 적극적인 북미 시장 영토 확장에 나선다. 텍사스 1호점이 위치한 곳은 캐롤턴 hmart 상권으로, 인근에 한인 타운 상가가 위치해있어 한국 및 아시아 상품 및 식음료의 판매가 활발한 곳이다. 굽네는 상권 내 한인 소비자를 시작으로 최근 한류 열풍에 힘입어 K-치킨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주요 판매 메뉴로는 바삭한 식감과 은은하게 맴도는 매콤한 맛으로 출시 이후 10년간 국내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어온 고추바사삭을 비롯해 소이
2024-01-08 09:11
-
이디야커피, 2024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세트’ 3종을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스틱&드립 커피 세트, 커피&블렌딩티 세트, 커피&텀블러 세트 총 3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각각의 세트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제품들을 언제 어디서든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틱&드립 커피 세트’는 이디야의 전문 노하우를 담아 더욱 깊고 풍부한 맛으로 새로워진 이디야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를 담았다.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종과 핸드드립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커피&블렌딩티 세트’는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종, 핸드드립 2종, 블렌딩티 2종의
2024-01-08 09:08
-
[브랜드평판] 에코프로, 화학 상장기업 2024년 1월...1위
2024년 1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코프로, 2위 포스코퓨처엠, 3위 LG화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88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해 12월 8일부터 1월 8일까지의 88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42,092,587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2024-01-08 09:03
-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헤이즐, 뉴욕 케이트 오픈 갤러리에서 개인전 성료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헤이즐’ 이 뉴욕 케이트 오 갤러리(kate oh gallery) 에서 개인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헤이즐'은 6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뷰티뿐 아니라 패션,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으며 트렌디하고 센스 있는 감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패션센스와 예술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헤이즐은 미술 전공을 살려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며 국내 K현대 미술관에서의 작품 전시를 하고, Walt Disney 와의 공식적 협업으로 헤이즐 x Tea Book 을 제작한 바 있다. 미국 뉴욕의 케이트 오 갤러리 (kate oh gallery) 에서 지난 12월 21일부터 1월 5일
2024-01-08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