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기화장품 퓨토, 디즈니와 협업 '디즈니 에디션' 출시
유아동 기업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전개하는 베이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와 협업한 ‘디즈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퓨토가 디즈니와 손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버블클렌저 3종, 유아 헤어샴푸, 탑투토워시, 워터풀로션,캡슐크림 총 7가지이며,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았다. 상상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술 항아리와 천사 날개 모티브의 제품 용기에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등 디즈니 대표 캐릭터를 적용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아이들의 피부 건강은 물론 즐거운 목욕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그리
2021-09-27 08:20
-
밀알복지재단, ‘점자정보 단말기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시청각장애인에게 점자정보 단말기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을 실시하고, 오는 10월 5일까지 대상자를 모집한다.해당 사업은 고가의 점자정보 단말기를 구입해 사용하기 어려운 시청각장애인에게 무상으로 기기를 제공하여 의사소통과 사회참여 등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무상으로 지원하는 점자정보 단말기는 올해 7월에 출시된 최신 기기인 ‘한소네6’이다. ‘한소네6’는 점자와 문자를 상호 호환해주는 기기로, 시각과 청각 기능이 동시에 손실된 시청각장애인이 의사소통을 하는데 필수적인 도구다. 독서나 공부, 문서 작업 등을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연결도 가능해 정보를 검색하거나 모바일 메신저도 할 수
2021-09-27 08:14
-
칭따오X셀립 ‘칭따오 논알콜릭 라운지 샘플링’ 진행
㈜비어케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선보인 논알콜릭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이 1인 가구 주거 브랜드 ‘셀립(célib)’과 협업하여 ‘칭따오 논알콜릭 라운지 샘플링’을 진행한다. 칭따오는 셀립 라이프앤스테이 전 지점(셀립 순라, 셀립 은평, 셀립 여의)의 라운지 공간에 미니 냉장고를 각각 설치하고, ‘칭따오 논알콜릭’을 무상 제공한다. 셀립 입주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협업 샘플링은 휴식, 업무, 식사 등 T.P.O(때, 장소, 목적)에 구애 받지 않고, 취할 염려 없이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을 일상 속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2021-09-27 08:08
-
삼성소리샘복지관, 난청노인 지원 위한 모금 진행
복지사각지대에서 소외되는 난청 노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삼성소리샘복지관과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사랑의열매)가 파트너가 되어 서울 연합모금 사업을 시작했다. ‘서울연합모금’이란 삼성소리샘복지관과 서울사랑의열매가 함께 모금을 진행하는 것으로 사회복지재원을 확충함과 동시에 시너지효과를 얻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 모금은 12월 말까지 진행하며, 조성된 성금은 2022년도 삼성소리샘복지관의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삼성소리샘복지관(관장 이항묵)은 동작구에 위치한 청각장애 전문복지관으로 청각장애인의 전 생애주기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늘어나는 노인인구와
2021-09-27 08:02
-
남녀 비혼 결정 이유, 女 ’출산·육아 부담’ 男 ‘경제적 여건’
통계청이 발표한 ‘2021년 6월 인구동향’에 따르면 당월 혼인 건수는 전년 동월 대비 949건(-5.5%p) 감소했으며, 2015년부터 현재까지 최근 7년간 혼인 건수는 매년 감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혼인 건수 감소에 따라 전국 출생아 수도 매년 줄고 있다. 요즘 남녀들은 생애주기에 따른 자연스러운 선택으로 받아들여졌던 결혼과 출산이 요즘 남녀들에게는 의무가 아닌 선택으로 생각하고 있었다.취업포털 인크루트와 바로면접 알바콜(대표이사 서미영)이 성인남녀 849명을 대상으로 ‘현대인의 가족관(家族觀)’에 대해 공동 설문 조사했다.먼저, 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미혼자에게 결혼 의지를 물어봤다. 그 결과, 응답자 10명 중 3명 꼴(30.1%
2021-09-27 07:58
-
코닥어패럴, MZ세대 공략 위한 인플루언서 협업화보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MZ(밀레니얼+Z)세대의 문화코드를 아우르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한 2021년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개성과 취향이 분명한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었다. 코닥어패럴은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커진 디지털환경 속에서 ‘나다움’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자유로운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계획이다. 코닥어패럴이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맵스(MAPS)’와 함께 한 화보에는 노제를 비롯해 뮤지션 정진형, 쌍둥이 모델 하진·다진 자매, 모델 겸 배우 오원, 모델 겸 작사가 주노 등 총 7인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댄
2021-09-27 07:52
-
[이경복의 아침생각]...제사는 형식보다 정성!
미국 사는 박성한 친구는 산악 여행 중에 추석을 맞아 정상 바위에 이렇게 차려 놓고 고국 향해 절 했다니 대단! 부모님 제사도 지낸다니 혼령께서는 생전에 못 해 보신 미국 여행 실컷? 영어엔 없는 말 '효도'는 부모 섬기는 만큼 인격의 토대인 '자존감' 키우니 가장 인간적이고 고차적인 도덕률?
2021-09-27 07:33
-
신한은행-LH, 공공분양주택 중도금대출 업무협약 체결
신한은행은 지난 24일 공공분양주택을 분양받은 이들의 자금조달 부담완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중도금대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향후 LH 공공분양주택 중도금대출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LH와 함께 무주택 서민의 주거안정을 위한 실수요자금 공급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행할 계획이다.최근 가계대출 총량 관리 규제 여파로 중도금대출 은행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던 LH는 분양을 받은 사람은 물론 청약을 준비 중인 무주택 실수요자의 자금 부담 완화 등 공공분양주택 공급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첫 협약 사업장으로는 경기 화성 봉담(A-2), 과천 지식정보타운
2021-09-26 22:04
-
日 코로나19 신규감염 2674명...이틀째 2천명대
일본에서 코로나19 신규환자가 이틀째 2천명대로 떨어지고 사망자도 33명으로 전날보다 10명 이상 줄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5일 들어 오후 9시55분까지 2674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오사카부에서 425명, 도쿄도 382명, 아이치현 213명, 사이타마현 212명, 효고현 206명, 가나가와현 193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69만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9월 15일 6804명, 16일 5703명, 17일 5092명, 18일 4697명, 19일 3398명, 20일 2222명, 21일 1766명, 22일 3243명, 23일 3603명, 24일 2093명을 기록했다.일본 국내 감염자 중 도쿄도에서 8명, 가나가와현 5명,
2021-09-26 08:45
-
[이경복의 아침생각]...꽃보다 아름다운 웃음꽃
후회스런 과거, 불안한 미래 생각하며 소중한 현재를 망치지 않기. 현재가 쌓여서 인생이 되니까, 웃음은 삶의 아름다운 꽃, 오늘도 웃으며 즐겁게!1.돼지감자꽃이 이렇게 선명했던가?2.진짜는 해바라기 아닌 동쪽바라기3.고구마꽃처럼 잘 피지 않는 토란꽃4.이런 코스모스도 있네, 돌연변이?
2021-09-26 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