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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 코로나 신규감염 5705명...사흘 만에 6천명 아래
일본에서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신규환자가 사흘 만에 6000명 밑으로 떨어졌지만 사망자는 63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6일 들어 오후 9시55분까지 5705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오사카부에서 858명, 수도 도쿄도 831명, 아이치현 595명, 사이타마현 360명, 가나가와현 534명, 효고현 301명, 지바현 296명, 후쿠오카현 234명, 오키나와현 229명, 교토부 151명, 이바라키현 139명, 시즈오카현 129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166만4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9일 1만395명, 10일 8885명, 11일 8800명, 12일 7209명, 13일 4170명, 14일 627
2021-09-17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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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신탁,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9월...1위
2021년 9월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되었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 17일부터 9월 17일까지의 10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2021-09-17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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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롤리데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기부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국내 디자인 브랜드 오롤리데이(대표 박신후)가 보호대상아동 및 청소년의 자립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롤리데이는 창립기념일인 5월 15일부터 ‘비해피어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창립 7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본 캠페인은 자사몰 매출액의 2%를 보호대상아동 및 청소년의 자립 지원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지난 15일 오롤리데이 본사에서 첫번째 기부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이 캠페인은 ‘누구나 해피어가 될 수 있어’라는 슬로건과 함께 ‘행복’의 가치를 재해석하는 오롤리데이의 장기 프로젝트다. 오롤리데이 박신후 대표는
2021-09-17 0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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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티카, 아프간 특별 기여자 등 마스크 2만여 개 긴급지원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한국 땅을 밟은 아프간 현지 협력자와 가족들과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에티카 마스크 2만여 개를 긴급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에티카는 특별 기여자들의 자가 격리 해제와 오는 23일부터 단계별 사회적응 교육이 예정되어 있는 등 본격적인 국내 정착 생활이 시작됨에 따라 기여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고 혹시나 모를 코로나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지원하게 됐다. 이에 에티카는 16일 대한적십자사 및 진천군 지자체와 함께 자사의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 베이직 및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 에이 키즈 2종을 전달했다. 특히 특별 기여자 중 절반
2021-09-17 0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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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더 특별해진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 출시
한국맥도날드는 무더위가 한풀 꺾인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특별한 구성의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를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맥도날드의 한정판 ‘피크닉 세트’는 통통 튀는 다채로운 색상의 피크닉 가방과 플레이트(접시) 3개, 코카-콜라 리유저블(다회용) 컵, 미디엄(M) 사이즈의 탄산 음료로 구성됐다. 가방은 내열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보냉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가방 우측에는 텀블러, 물병 등의 보관이 가능한 주머니를, 내부에는 메시 포켓을 달아 수납에 용이한 특장점이 있다. 또한 흘러내리는 치즈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맥도날드 특유의 색감은 실용성은 물론 통통 튀는 디자인적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트는
2021-09-17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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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네이버스·한국철도공사,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후원
지난 16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한국철도공사와 저소득 독거노인·조손가정의 안전한 주거환경 마련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서울, 강원, 충청, 경남, 전남 등 전국 8개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조손가정 40가정을 대상으로, IoT안전 시스템 설치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The 좋은 내일(rail)하우스'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The 좋은 내일(rail)하우스’는 빠른 고령화 속도로 인해 독거노인의 사고 노출 위험성이 증가하고 조손가정의 높은 빈곤율에 따른 돌봄의 필요성이 증대되는 가운데, 저소득 독거노인·조손가정에 IoT 안전 시스템 설치와
2021-09-17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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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이치이공일, 사회공헌 협약 체결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이기철)는 17일,㈜에이치이공일(공동대표이대성, 하경수)의 샤워기 브랜드 시프트(SHIFT)와 오염된 식수로 고통받은 전 세계 어린이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시프트는 샤워기 필터 판매 수익금을 기금으로 조성하는 ‘블루워터 프로젝트’를 진행해 2022년까지 반기마다 정기적으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하게 된다. 기금은전액 지구촌 어린이들의 식수위생 환경 개선 사업에 사용된다. 시프트는 제품 내 ‘기부 코드(BLUEWATER)’를통한 추가 할인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동참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에이치이공일 하경수 대표는 "깨끗한 물로 기분 좋게 씻을 수 있
2021-09-17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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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글로우픽 크림토너 부문 1위 달성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랩클’의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평가단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으며 크림토너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현대약품은 최근 25세부터 40세로 구성된 글로우픽 100인 평가단을 통해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의 제품 리뷰를 진행한 결과, 평점은 5점 만점에 4.55점, 만족도는 95%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과 크림과 같은 뛰어난 보습력, 자극없이 산뜻한 느낌 등의 요소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평가 제품인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2021-09-17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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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제철, 현대해상, 현대모비스 등 신입·경력 채용
올해 추석은 주말과 이어진 긴 연휴로 명절 연휴동안 구직활동을 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잡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중에도 10명중 3명(33.9%)정도가 추석연휴동안 이직 준비를 할 것이라 답했다.특히 추석연휴가 끝나는 주말에 지원자 모집을 마감하는 기업이 있어 취업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정리했다. ▲한미약품은 ‘하반기 인재모집’을 진행 중으로 9월26일(17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모집분야는 ‘M.D(Medical,임상,개발,해외사업 등)’, ‘재경’, ‘eR&D(Reserch&Business Development)’, ‘해외BD’, ‘해외RA’, ‘바이오신약’, ‘합성신약’, ‘시스템관리’,
2021-09-17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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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J플렉스·MJ피플-한국증권인재개발원, MOU체결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MJ피플(대표이사 김시출)이 한국증권인재개발원(대표이사 이득호)과 증권전문가 아카데미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MJ플렉스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행복한 미래를 여는 HR리딩컴퍼니’라는 비전 아래 KBS, MBC, JTBC, TV조선, SK, 카카오, CJ, 현대, 롯데, 두산 등 방송미디어, 대기업에 우수한 인재를 추천하고 구직자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추천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이다. 특히 올해 들어 실버산업 진출을 통해 MJ명강요양보호사교육원을 오픈하여 요양보호사 취업연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년 일자리 활성화를 위한 사업이
2021-09-17 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