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송식품, 알찬 구성 돋보이는 설 선물세트 출시
장류 기업 신송식품에서 감사한 분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신송의 대표 발효 장류 제품들과 참기름, 오일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 선물세트는 신송의 대표 장류와 참기름, 수입하고 있는 오일류를 담은 특선세트, 장류로만 구성된 명작 세트 1, 2호, 간장류로 구성된 어울림 세트, 즉석국과 튜브형 장류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와 즉석국 세트, 오일 세트 등 총 9종 세트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선 세트는 신송의 메인 장류를 담은 구성으로 간장, 고추장, 된장, 쌈장과 참기름, 삐에트로 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울림 세트는 클래식한 패키지가 눈길을 끄는 간장 3종으로 구성됐다.명작세
2024-01-16 09:18
-
풀무원녹즙, ‘산녹삼골드’ 리뉴얼 출시 기념 2+1, 3+2 혜택 제공
풀무원이 프리미엄 건강즙 시장 공략에 나선다. 풀무원녹즙은 녹용과 산삼배양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원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건강즙 ‘산녹삼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산녹삼골드’는 뉴질랜드 사슴의 녹용과 산삼을 무균 배양한 산삼배양근 등 기존 원료에 한방 원료를 추가한 건강즙 제품이다. 여기에 맥문동, 산수유, 감초 등 정통 원료를 사용해 건강함을 더했으며 감초와 산수유를 넣어 건강즙을 처음 접하거나 맛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산녹삼골드’는 풀무원녹즙 가맹점,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024-01-16 09:17
-
갤러리아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시작...독점·PB상품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전 지점 식품관에서 ‘2024 설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갤러리아는 이번 설 선물세트를 통해 와인 자회사 비노갤러리아 와인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 갤러리아 프리미엄 PB ‘고메이 494’의 신규 선물세트와 중저가 가성비 선물세트도 한층 강화했다. 처음 선보이는 비노갤러리아 독점 와인세트 갤러리아는 2024 설 선물세트를 통해 비노갤러리아가 국내 단독으로 수입하는 프랑스 와인 2종을 판매한다. ‘사디말러(SADI MALOT)’는 프랑스 에페르네에 위치한 샴페인하우스로 5대에 걸쳐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프리미엄 제품 위주로 구성했
2024-01-16 09:11
-
아키드로우, 홈스타일링 편집샵 스테이H와 디자인 챌린지 개최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드로우(대표 이주성)는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Archisketch) 디자인 커뮤니티에서 스테이H(STAY H)와 다이닝 테이블 브랜드 르탭(LETAB)을 활용한 디자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키스케치와 디자인 챌린지를 진행하는 스테이H는 덴마크 장인 브랜드 칼한센앤선과 루이스폴센 조명을 국내 선보인 수입·유통 전문기업이다. 2021년에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에 뿌리를 둔 브랜드 ‘무토(MUUTO)’를 국내 론칭했다. 이번 디자인 챌린지는 스테이H에서 자체 제작으로 선보이는 다이닝 테이블 브랜드 ‘르탭’ 론칭 기념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다양한 컬러로 제작 가능한 르탭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아키스케
2024-01-16 09:08
-
마포문화재단, '싱어즈M' 2024 신년음악회 <크로스오버 랩소디> 개최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이 오는 31일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2024 신년음악회 <크로스오버 랩소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을 위해 결성된 남성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 ‘싱어즈M’은 카운터 테너 정민호, 뮤지컬 배우 조상웅, 바리톤 김성결, 베이스 구본수가 주인공으로 참여한다. ‘싱어즈M’ 은 이번 무대에서 우리에게 친숙한 대중가요와 팝송부터 뮤지컬 넘버, 오페라 아리아, 한국 가곡, 특히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재단에서 자체 제작한 가곡 ‘낮달(배두리 작, 이진욱 곡)’과 ‘소망(나태주 작시, 손일훈 곡)’까지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새해 화합의 메시지와 함께
2024-01-16 09:04
-
'커티삭호의 보물을 털어라' 하이트진로, 글로벌 위스키 ‘커티삭’ 두 번째 팝업스토어 운영
업계 최초 100주년을 맞은 종합주류기업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하이트진로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의 도어투성수에서 커티삭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1월 위스키 커티삭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열고 미션을 수행하면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머시브 콘셉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의 인기를 이어가며 커티삭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빠르게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숨겨진 보물을 직접 털어가는 이벤트를
2024-01-16 09:02
-
풀무원 디자인밀, 개인 맞춤 식이 전문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서비스 확대
풀무원의 건강식 맞춤 구독서비스 ‘디자인밀’이 식단, 건기식, 운동 기록 및 콘텐츠 등 건강 관리 기능을 통합한 ‘개인 맞춤형 식이 전문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대한다.디자인밀은 지난해 생애·생활주기와 개인 맞춤 건강기능식품 추천·구독 서비스 등을 통합한 종합 플랫폼으로 리뉴얼하고 개인 영양상태를 진단하고 AI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AI영양진단’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밀은 AI영양진단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식이, 운동, 신체 기록을 모두 관리하는 통합적인 서비스로 확대한다.우선 식이 습관은 영양진단 알고리즘에 따라 개인화된 목표를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다
2024-01-16 08:55
-
[브랜드평판] 이하늬, 영화배우 2024년 1월...1위
2024년 1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하늬, 2위 정우성, 3위 황정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해 12월 16일부터 1월 16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35,161,407개를 소비자와 브랜드와 관계를 분류하여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2024년
2024-01-16 08:54
-
청호나이스, 지마켓 라이브방송 ‘G라이브’ 진행
청호나이스가 1월 17일 오전 10시 지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신제품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직수정수기 러블리트리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직수정수기 셀프 △얼음정수기 옴니 총 4종이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고객을 위한 렌탈료 최대 26%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최대 45만원과 지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7만원을 모두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에 소개되는 ‘러블리트리’는 다양한 편의기능과 함께 위생과 디자인을 강화한 맞춤
2024-01-16 08:50
-
쓰리디뱅크, 아이두레공동체와 ‘홀로매직 활용교육’ MOU 체결
3D콘텐츠 에듀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뱅크(3DBANK Inc)가 최근 서초구 양재복지관에서 서울형 모아어린이집 아이두레공동체의 ‘더샵포레 어린이집’, ‘양재복지관 어린이집’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영유아 교육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아이두레공동체'는 서울형 모아어린이집 공동체 사업의 일환으로 양재동에 위치한 5개 어린이집이 함께 참여하고 있는 보육공동체다. 이번 MOU를 통해 쓰리디뱅크는 ‘더샵포레 어린이집’, ‘양재복지관 어린이집’ 2곳에 홀로매직 제품을 공급하고, 3D홀로그램과 증강현실을 이용한 창의적 융합교육으로 영유아 교육과 성장 발달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서울형 모아어린이집은 보육의
2024-01-16 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