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서 '웨딩 페스타'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이 결혼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예물 및 혼수 준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0일까지 ‘웨딩 페스타(WEDDING FESTA)’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금액 할인권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의 최대 250%까지 웨딩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마일리지에 따라 추후 금액대별로 5%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웨딩 마일리지는 각 지점 카드센터에서 구비서류(신분증,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 지참 시 가입 가능하다. 이달 6일 리뉴얼 오픈한 하이주얼리 브랜드 ‘티파니(Tiffany & Co.)’에선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마스
2024-03-04 10:21
-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SURRATT, 한국 공식 론칭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SURRATT(써랏)이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써랏은 장인정신으로 무장한 일본의 독창적인 기술과 디자인에 뉴욕만의 시크한 감성을 담아 아름다움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이 쉽게 프로페셔널 메이크업을 구현하게 하는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이다.다양한 사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 부드러운 질감의 ‘슬러리 포뮬러’로 아티스티크 메이크업을 실현할 수 있다. ‘슬러리 포뮬러’는 써랏의 독보적인 포뮬러로 파우더와 에센스 성분을 혼합 반죽하여 압축한 뒤 건조하는 방식으로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를 선사한다.써랏은 공식 런칭 전부터 뷰티 마니아들의 자발적인
2024-03-04 10:18
-
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 최대 70% 할인
CJ제일제당이 이달 10일까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3월 더마켓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더세페’ 기획전은 매월 1일부터 열흘간 1000가지가 넘는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으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쿠폰을 발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 ‘더세페’에서는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물만두 등 비비고 인기 만두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묶음 구매 시 5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찬들 우리찹쌀 고추장 1kg과 가정식 집된장 1kg 세트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스팸 클래식, 햇반, 고메 탕수육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
2024-03-04 10:18
-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본격화
버드뷰(대표 이웅)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중국 3대 쇼핑행사인 3·8절을 겨냥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의 중국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화해에센셜은 뷰티 제품에 대한 높은 기준과 많은 경험을 보유한 국내 소비자의 의견을 성분 개발 단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반영한 PB 브랜드다. 지난 1월 ‘데일리 라인’의 토너를 출시한데 이어 2월에 세럼, 크림을 국내 화해 앱에서 선보였으며, 특히 토너 제품은 화해 이용자 3178명의 설문조사와 품평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됐다.이 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화해는 데일리 라인을 중국 최대 커머스 플랫폼인 티몰 글로벌에 공식 론칭한다. 또한 11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2024-03-04 10:15
-
롯데칠성음료, ‘투어스’ 등장하는 밀키스 새 광고 공개
롯데칠성음료가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TWS(투어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4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기분 좋은 만남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밀키스의 부드러움이 필요한 이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광고를 제작했다. 신규 광고는 TWS가 등장해 ‘우리 어떻게 친해졌더라?’라는 질문을 던지고 음악, 게임, 운동이 아닌 ‘우린 밀키스로 통했으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밀키스를 건넨다. 밀키스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부드럽게 형성되는 친밀감을 표현했다.2월 19일 밀키스 릴레이 댄스 영상을 시작으로 본편이 새롭게 공개됐으며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 TV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2024-03-04 10:13
-
디어달리아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 출시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자연스러운 광채와 디테일한 음영감으로 입체적인 볼륨 페이스를 선사하는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와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SKIN LUMINOUS HIGHLIGHTER)’는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한 번에 선사해주는 베이크드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차오르는 듯 투명하게 빛나는 입체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준다. 한 가지 컬러의 펄 대신 세 가지 컬러 코렉팅 펄이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터치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보습 성분을 머금은 쉬머링 파우더 함유로 여러 번 덧발
2024-03-04 10:12
-
"빵빵이 이어 한교동" 세븐일레븐, 대세 캐릭터 화이트데이 상품 출시
세븐일레븐은 올해 화이트데이 핵심 단독 상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한교동’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 속 주인공 ‘빵빵이’, ‘옥지’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상품들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교동은 산리오 캐릭터 중 국내에서 기존에 인지도가 높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에 비해 인지도가 낮았으나 최근 해외에서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에서도 마니아들이 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화이트데이 핵심 기획상품으로 먼저 한교동 굿즈 상품 9종을 선보인다. 가방에 달고 다니기 좋은 ‘한교동줄줄이키링세트’와 ‘한교동키링거울세트’와 ‘한교동에코백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2024-03-04 09:58
-
크라운해태, ‘양주풍류악회 100회 특별공연’ 개최
한국 전통음악 최고 명인명창들의 모임인 ‘양주풍류악회’가 100번째 정기공연을 맞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크라운해태제과는 오는 7일 저녁 7시 서울 남산국악당 크라운해태홀에서 ‘제100회 양주풍류악회’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양주풍류악회는 전통음악의 원형 계승과 발전을 위해 크라운해태 윤영달 회장이 김정수(장구), 정재국(피리), 박용호(대금), 최충웅(가야금), 정대석(거문고) 등 최고 명인명창 18人과 함께 2010년 창립했다. 지난 15년간 매달 정기공연을 펼쳤고, 일본, 독일, 오스트리아, 몽골 등 해외공연으로 전 세계에 우리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적극 알리고 있다.살아 숨쉬는 문화재라 할 수 있는 당대 최
2024-03-04 09:48
-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 출시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 초코,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채웠으며 당류도 1g 미만으로 칼로리도 낮다. 신제품 3종 중 딸기 신제품은 전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된다. 지난 2021년 초코 드링크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빙그레 ‘더:단백’은 출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지속적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드링크 제품 외에도 프로틴바, 파우더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연예인
2024-03-04 09:43
-
‘더 트롯쇼’ 손태진·송가인·진해성, 1위 후보에 올라
손태진이 2024년 첫 명예의 전당에 입성을 노린다. 4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손태진, 송가인, 진해성이 1위 후보에 오른다.1위 후보곡은 손태진의 깊은 감성이 묻어나는 ‘참 좋은 사람’, 송가인의 심금을 울리는 ‘비 내리는 금강산’, 진해성의 감미로운 곡 ‘사랑에게’가 선정됐다. 특히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은 2주 연속 1위 자리를 차지해 명예의 전당 입성에 한 발짝 다가선 상황. 그가 2024년 첫 명예의 전당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이날 방송에는 ‘더 트롯쇼’의 MC김희재의 컴백 스페셜 무대도 마련된다. 1년 9개월만에 발표한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
2024-03-04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