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녹 향수 2종,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론칭
센녹 향수 2종이 'K뷰티의 성지'인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오는 1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이번에 론칭한 센녹 시그니처 향수는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등 2종이다.'센녹 퍼퓸 애프터배스'는 나른한 아침 목욕 후의 살내음과 따스한 햇살의 온기를 가득 담아 가장 인기가 높고, '센녹 퍼퓸 슬로우 셉템버'는 차분하고 단아한 우디향이 깊은 여운을 주는 배쓰 퍼퓸으로, 돋보이고 싶은 순간 깊고 은은한 분위기를 어필하는게 특징이다.'올리브영'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1위 H&B스토어로, 온라인몰 누적거래액이 1조원을 넘겼고, 오프라인 매장 1,347개를 보유한 'K뷰티의 성지'다. 한편, 센녹은 신개념
2024-02-29 09:45
-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1일 대용량 극가성비 컨셉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는 830ml로 기존 세븐카페 레귤러 상품의 무려 2.4배 크기이며, 그란데 사이즈보다도 300ml 이상 크다.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를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아무 조건 없이 누구에게나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카드나 하나체크카드로 결제시 50% 추가 할인을 제공해 830ml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024-02-29 09:37
-
‘조지아’ 커피, 올라운더 대세 스타 ‘안효섭’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배우 안효섭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갓 내린 듯 풍부한 커피향과 깊은 풍미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자극제로서 조지아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기 위해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했다. 그의 다재다능한 면모와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매일 새로운 영감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깨워내는 조지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다는 평가다. 조지아의 모델로 선정된 안효섭은 연기는 물론 춤, 노래, 스포츠 등 다양한 재주를 가진 팔방미인 배우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3, '사내맞선' 등 출연 작품의 연이은 흥행으로
2024-02-29 09:36
-
닥터포헤어, 신제품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4종 출시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몰을 통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은 닥터포헤어의 두피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솔루션 ‘헤리티지 샴푸’를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헤리티지 샴푸의 향조를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헤리티지 에디션 2종을 비롯해 시너지 효과를 주는 두피강화 폴리젠 토닉, 두피 딥클렌징 폴리젠 스케일러 제품과 함께 구성된 ▲솔루션 세트 2종으로 각각 선보인다. ‘헤리티지 샴푸’는 올해 초 닥터포헤어가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기
2024-02-29 09:33
-
메종 글래드 제주, ‘봄 오름 산책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제주의 오름을 산책하며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 오름 산책 패키지’를 3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패키지는 객실 1박과 오름을 사랑하는 브랜드 ‘오르머(oreumer)’의 오름 굿즈 교환권 1매로 구성됐다. 오름 굿즈는 오름을 오를 때 발을 편안하게 감싸줄 ‘오르머 오름 등산양말’ 1켤레,‘ 제주 100대 오름 수첩’ 1개와 메종 글래드 제주 인근의 유채꽃과 벚꽃을 볼 수 있는 오름 6곳의 정보를 담은 ‘오름 추천 안내 엽서’ 1매를 제공한다. 오름 굿즈 교환권은 호텔 내 1층 글래드샵에서 교환 가능하며,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걷기 좋은 계절 봄을 맞이
2024-02-29 09:26
-
헬렌켈러, 성인 시청각장애인 의사소통 교육 참여자 모집
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 시청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센터장 정우석)가 성인 시청각장애인의 의사소통 지원을 위해 2월 26일부터 3월 7일까지 1:1 맞춤형 의사소통 교육을 받을 성인 시청각장애인을 모집한다.모집 대상은 성인 시청각장애인으로, 시각과 청각 기능 모두가 손상된 장애인이면 지원할 수 있다.교육 프로그램으로는 ▲점자 ▲한소네(점자정보단말기) ▲촉수화 ▲관용수어 ▲정보화교육(스마트폰 및 PC 사용 등)이 있으며, 중복으로 신청도 가능하다. 교육비는 무료다.대상자로 선정 시 헬렌켈러 시청각장애인 학습지원센터에서 3월부터 6월까지 각 프로그램별로 12회의 교육이 진행된다. 1:1 맞춤형 교육으로 교육 일시는 강사와 조율
2024-02-29 09:26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입학 시즌 앞두고 ‘데메테르’ 프로모션 진행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3월 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앞둔 새내기들을 축하하기 위해 데메테르(DEMETER) 프로모션을 제안한다.데메테르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일식·중식·이탈리안·프렌치·한식 등 호텔 셰프가 엄선하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금요일 디너 타임은 ‘랍스터 나이트’ 컨셉으로, 버터로 구워 더욱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랍스터 구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토요일 런치&디너와 일요일 런치 타임에는 등심, 안심, 부채살 등 다양한 한우 부위를 본인의 선호와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한우 페스)’가 진행된다. 제
2024-02-29 09:23
-
노보텔 동대문 '고메바', 봄 맞이 프로모션 2종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의 로비 라운지 앤 바 ‘고메바’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2가지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먼저, 싱그러운 봄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바닐라와 블랙 티의 깊은 풍미를 담아 스파클링 와인의 청량함을 더한 상큼한 ‘폰스타 마티니’ 와 콜드 브루의 향과 딸기의 달콤함을 더한 하이볼 스타일의 ‘낫 언 아메리카노’,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에 한라봉과 복숭아, 감귤류의 풍미를 담은 ‘퍼지네이블’이다. 고메바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봄을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또한, 프랑스의 봄을 느낄 수 있는 ‘에피큐리언스 테이블 프렌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2024-02-29 09:18
-
트리셀, 새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장도연 발탁
엘앤피코스메틱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방송인 장도연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트리셀은 장도연이 가진 특유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가 ‘고객에게 에너지 가득한 일상을 선물한다’는 브랜드의 지향점과 부합하고, 브랜드가 가진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나 장도연의 유쾌하면서도 차분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콘셉트의 트리셀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캠페인 영상으로 고객들에게 트리셀의 브랜드 메시지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트리셀 담당자는 “개인의 모발과 두피, 머리 감는 시간대에 따라 샴푸를 다르게 사용해야 한
2024-02-29 09:16
-
하이트진로, 손석구 내세운 켈리 신규 TV 광고 ‘더블 임팩트’편 공개
하이트진로가 켈리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더블 임팩트 라거, Kelly’를 공개했다.하이트진로는 켈리의 모델 손석구를 내세운 TV 광고 '더블 임팩트' 편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이후 빠르게 국내 맥주시장에 안착한 켈리는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한 첫 광고를 시작으로 ‘더블 임팩트 라거’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하이트진로는 더블 숙성 공법으로 만든 두 가지 맛을 온전히 전달하고자 켈리가 갖고 있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더블 임팩트 라거’로 강조했다. ‘부드러운 첫 맛에 한 번, 강렬한 끝 맛에 두 번’의 메시지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찾은 최적의 라거 맛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한
2024-02-29 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