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장애인 가정 학생에 장학금 1억5000만원 지원
현대홈쇼핑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현대홈쇼핑 본사에서 장애인 가정 장학사업인 ‘하이(H!) 두드림투게더’ 지원금 전달식을 열고 한국장애인재활협회에 장학금 1억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광영 현대홈쇼핑 대표이사와 김인규 한국장애인재활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홈쇼핑의 ‘하이 두드림투게더’는 지난 2014년부터 현대홈쇼핑과 한국장애인재활협회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장학사업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이번에 전달된 1억 5,000만원을 포함해 10년간 전달된 장학금은 총 14억 8,100만원이며, 지난해까지 ‘하이 두드림투게더’ 지원을 받은 학생은 416명에 이른다. 전달된 장학금은 장애인 가정의
2024-02-15 13:08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600평·43개 브랜드'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 오픈
신세계백화점이 강남점 지하 1층에 국내외 디저트를 총망라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를 15일 선보인다. 스위트 파크는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던 유명 디저트부터 전통 한과와 노포 빵집 등 ‘K-디저트’까지 한데 모은 곳으로, 약 1600평(5300㎡) 공간에 43개 브랜드가 들어선다. 신세계의 안목이 돋보이는 미식 상품과 ‘베이커리 편집숍’ 등 신개념 매장 구성을 통해 전에 없던 디저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지난해 국내 최초 단일 점포 기준 거래액 3조원을 돌파하며 세계적 대열에 든강남점은 2009년 이후 15년 만의 식품관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스위트 파크는 그 첫 번째 구역. 이를 시작으로 강남점은 와인
2024-02-15 13:06
-
[포토] 한섬, 오에라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업 '시그니처 프레스티지'의 신제품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은 함유된 활성 성분의 수용력을 높여주는 '마이크로 유화 공법'을 적용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재건하고 피부 기능을 활성화 하는 등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로션 출시로 오에라는 시그니처 프레스티지의 크림부터 앰플·아이크림·로션에 이르는 전체 라인업을 완성했다.
2024-02-15 13:01
-
"위스키·오로라 테마 여행 떠나볼까" 인터파크,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 확대
인터파크가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테마여행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홀릭’은 인터파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키지 브랜드로, 다양한 취향ㆍ취미에 인터파크만의 독보적인 투어 인벤토리를 결합해 테마여행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데 집중한다.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론칭 1개월 만에 50여 개의 홀릭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등 테마여행 시장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인터파크는 새로운 홀릭 카테고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 중심의 여행 문화를 형성하고 차별화된 여행 경험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위스키홀릭’ 카테고리를 새롭게 마련하고 프리미엄 위스키 신흥강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만으로 떠나는 3박 4일 패키
2024-02-15 13:00
-
아성다이소, ‘홈카페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용품, 캡슐커피, 티테이블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된 ‘홈카페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드립커피용품은 커피원두와 커피 그라인더, 커피 드리퍼 등 집에서도 향긋한 드립 커피를 만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다. 커피원두로는 ‘홀빈’ 2종을 준비했다. ‘에티오피아 블렌드’는 꽃향과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 깊으며, ‘브라질 블렌드’는 다크초콜릿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느껴볼 수 있다. 각각 200g으로, 팩실(Pack Seal) 스티커가 있어 사용 후 밀봉이 간편하다. ‘커피그라인더’는 분쇄할 원두의 굵기를 총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그라인더로, 직
2024-02-15 12:57
-
해태제과X오비맥주 첫 콜라보…맥주 찰떡궁합 스낵 2종 출시
해태제과가 오비맥주와 손잡고 맥주와 함께할 때 더 맛있는 ‘The빠새 간장새우맛’과 ‘신당동 불떡볶이’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홈술과 혼술 트렌드에 맞춰 맥주에 곁들일 바삭함을 찾는 어른이들을 겨냥한다. 두 회사의 첫 만남일 뿐만 아니라 오비가 제과업체와 함께한 첫 번째 협업이다. 오비는 내부설문을 통해 해태 ‘The빠새’와 ‘신당동 떡볶이’를 오비라거, 필굿과 가장 궁합이 좋은 과자로 선정했다. 해태제과는 오비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감칠맛과 매콤함이 한층 진한 ‘The빠새 간장새우맛’과 ‘신당동 불떡볶이’를 완성했다.‘The빠새 간장새우맛’ 은 달콤짭짤한 간장새우맛이 특징. 본연의
2024-02-15 12:51
-
파이브가이즈, 강남 고속터미널 3호점 열어
에프지코리아가 강남 고속터미널에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3호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강남 고속터미널은 서울을 왕래하는 사람들이 전국 각지에서 모이는 곳으로 유동인구가 하루 수십 만명에 달한다. 에프지코리아는 지난해 6월말 파이브가이즈 첫 매장 오픈 후 70만명(1·2호점 합산) 이상의 고객이 몰리며 인기를 끌자,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기 위해 강남 고속터미널을 3호점으로 낙점했다.강남 고속터미널은 호남선과 경부선, 영동선을 운행하는 고속버스터미널과 함께 지하철 3∙7∙9호선 환승역이 있어 매일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파이브가이즈 3호점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강
2024-02-15 12:21
-
위메프, 봄 나들이객 위한 페스티벌 상품 특별 할인판매
위메프가 야외 활동에 적격인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인기 페스티벌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15일 오후 2시 대표 피크닉 행사인 ‘SEOUL PARK MUSIC FESTIVAL 2024(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을 특가 오픈한다. 또 여름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티켓도 한정 수량 특별 할인 혜택에 전한다.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며 야외 활동에 나서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위메프에서 최근 2주간 ‘페스티벌/행사·박람회’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373% 급증했다. 또, 도시락통(90%), 디지털 카메라(52%), 돗자리(48%) 등 주요 나들이템 거래액도 각각 상승했다. 이에 위메프는 다채로운 나들이, 페스티벌 상품들을 특가
2024-02-15 11:19
-
배달의민족 ‘디지털전환’ 참여식당 매출·회전율 최대 60% 증가
배달의민족이 식당 경영의 어려움을 겪는 점주들을 위해 테이블오더·키오스크·서빙로봇 등 지원에 나선 결과 참여 식당의 매출과 회전율이 크게 개선되는 효과가 나타났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간 경영 비효율 문제를 겪고있는 외식업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의 전 과정을 배민외식업광장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앞서 배달의민족은 엔데믹 이후에도 금리, 원자재, 인건비 등 비용 인상과 경기 둔화에 따른 소비위축이 겹치면서 사장님들의 경영 환경이 계속 악화되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이에 가게운영 효율화 등 돌파구를 찾고 있는 사장님에게 디지털 적용을 통한 솔루션을 제
2024-02-15 11:14
-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에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2024-02-15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