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민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5천만 원 기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배우 고민시가 생일을 맞아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TV 모금영상에 재능기부 출연으로 인연을 맺은 고민시는 2월 15일 생일을 맞아 ‘생명을 구하는 선물’ 캠페인에 참여하며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전달했다. 유니세프의 ‘생명을 구하는 선물’은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등 유니세프 구호물품 중에서 후원자가 직접 지원하고 싶은 구호 품목을 선택하면 유니세프 물류센터에서 해당 물품을 현지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고민시는 지구촌 어린이들의 여러 어려움 중에서도 특히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영양실조 치료식을
2024-02-15 09:24
-
닥터방기원, 지성 두피 위한 노세범 샴푸 출시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신제품 노세범 샴푸를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닥터방기원의 신제품 노세범 샴푸는 과다 피지와 노폐물로 고민하는 지성 두피 맞춤 제품으로 닥터방기원만의 노하우로 청결한 두피 환경을 유지시킨다.지성 두피의 경우 과도하게 유분을 제거할 경우 건조해진 두피가 유분을 더 많이 방출하는 악순환을 겪기 쉽기 때문에 지성 두피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노세범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피지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미셀라 모이스처 워시 공법이 적용돼 노폐물만 흡착해 제거하고, 샴푸 속 보습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한다.
2024-02-15 09:22
-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피에르 마르콜리니' 한국 론칭
벨기에 왕실이 공인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피에르 마르콜리니>가 15일 신세계강남에 첫 한국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1995년 월드 페이스트리 챔피언에서 우승한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벨기에, 프랑스, 영국, 일본 등 주요 국가에 론칭했다. 세계적인 명장인 그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한국에 시선을 돌린 것은 국내 디저트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움직임이다.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업계 최고의 쇼콜라티에로서 맛과 품질 유지에 심혈을 기울인다. 제품 생산의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카카오 원산지에서 직접 카카오빈을 공수하여 초콜릿을 완성하는 Bean to Bar를 실천하는 것이 그의 오래된 고집
2024-02-15 09:18
-
장덕철, 18일 신곡 ‘불쑥’ 발매…라이브 영상 티저 공개 ‘중독성 UP’
보컬 그룹 장덕철이 3년 만에 ‘불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15일 “장덕철이 오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불쑥’을 발매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장덕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불쑥’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중혁, 덕인, 임철은 3인 3색 호소력 짙은 보컬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아련한 감정선을 유지하면서도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이색적인 퍼포먼스를 가미해 보고 듣는 재미를 높였다. 특히 “불쑥 나는 너에게 내 사랑을 고백했었고. 불쑥 너는 나에게 헤어지잔 말을 꺼냈었고. 날 전부 내던졌다면 좀 더 사랑했다면. 곁에 있을까. 날 바라보던 그 모습 그대로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2-15 09:15
-
디스커버리, 고윤정과 '여성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고윤정은 프리미엄 리조트와 숲 속 트레킹 코스를 오가며 아웃도어 &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능성 자켓을 트렌디하고 액티브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먼저, 고윤정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디스커버리의 여성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미드기장 자켓은 우수한 투습성과 방풍 기능을 갖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제품이다. 함께 공개된 세미 오버핏의 여성 베르텍스 3L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고어텍스社의 윈드스토퍼
2024-02-15 09:12
-
GS·NH·삼양사 등 주요기업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15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기업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GS네오텍, 농협물류, 삼양사, 동서, 이스타항공 등이 있다.◇ GS네오텍에서 이달 29일까지 ‘2024년 상반기 IT/경영기획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Cloud(AI/ML, GCP, GWS), 경영기획(전략기획 및 경영관리)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검사(On-Line)/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통보 순이다. 최종합격 후 6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친다. ◇ 농협물류에서 이달 22일까지 ‘2024년도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2024-02-15 09:06
-
중고차 플랫폼 첫차, 2월 하이브리드 중고차 시세 발표
중고차 플랫폼 ‘첫차’에서 2024년 2월의 하이브리드 중고차 시세를 15일 공개했다. 출시 5년 이내, 주행거리 10만 km 미만의 실매물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2022년부터 연료 소비가 큰 SUV 차종을 중심으로 확산된 하이브리드차의 인기가 최근 신차, 중고차 시장을 막론하고 이어지는 중이다. 카니발, 아반떼 등 일부 국산 하이브리드 신차는 1년 이상 대기열을 형성하고 있으며 연초 수입 승용차 판매량 중 절반 이상은 하이브리드차가 차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친환경차, 고연비와 같은 전기차의 장점은 흡수하면서 내연기관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인기 이유로 지목된다.중고차 시장에서도 하이브리드차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상승하
2024-02-15 09:02
-
레드페이스, 기능성 더한 등산화 컬렉션 총 2종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화사한 컬러와 캐주얼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해, 봄철 산행부터 가벼운 나들이까지 착용하기 좋은 등산화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등산화 컬렉션은 총 2종으로, 각각 5가지, 3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기존 아웃도어룩에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여기에 톤온톤과 투톤 배색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했으며, 클래식한 끈 타입과 편리하고 트렌디한 다이얼 타입으로 등산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콘트라 볼드 등산화는 5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색상마다 신발 끈부터 아웃솔까지 감각적인 톤온톤 배색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봄 산행이나 가벼운 피크닉은 물론,
2024-02-15 08:52
-
허경환X홍지윤, ‘더트롯쇼 라이벌 대전' MC 발탁…입담X진행력 갖춘 ‘선남선녀’
허경환과 홍지윤이 ‘더트롯쇼 라이벌 대전'의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15일 “허경환과 홍지윤이 SBS FiL, SBS M 신규 프로그램 ‘더트롯쇼 라이벌 대전'의 공동 MC로 발탁, 오는 3월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더트롯쇼 라이벌 대전'은 수많은 히트곡들을 보유한 트롯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흥미진진한 명곡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공동 MC로 발탁된 허경환과 홍지윤은 SBS FiL ‘한 살이라도 어릴 때’에서 MC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만큼, 이번에도 찰떡 케미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책임진다. 한편, 허경환과 홍지윤이 MC로 확정된 SBS FiL, SBS M 신규 프로그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2-15 08:50
-
텐마인즈, 2024 헬스케어 키워드 ‘M.O.V.E.’ 제시
올해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CES 2024에도 전세계의 헬스케어 관련 기업들이 참가했는데, 특히 K-헬스케어는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주목을 받았다. 헬스케어 디바이스 전문기업 ㈜텐마인즈는 CES 경험을 바탕으로 한 2024 헬스케어 키워드로 ‘M.O.V.E’를 제시했다. 텐마인즈가 제시하는 2024 헬스케어 키워드 M.O.V.E.는 각각 ▲Motion(움직임에 주목)▲Observe(지속적인 관찰) ▲Value(가치 상승) ▲Experience(경험 강화)의 첫 글자를 땄다.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온 헬스케어 업계가 디지털과 결합한 움직임을 통해 새로운 장을 열어 나가는 해가 될 것이라는 뜻을 담았다. 먼저, Motion(움직임에 주목)은 최근 헬스
2024-02-15 0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