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다모다, 손상모 케어 신제품 ‘제로 데미지’ 3종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자사의 핵심 기술력인 폴리페놀 공법으로 손상모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로 데미지 모발 강화제, 샴푸, 트리트먼트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월 15일, 16일 단 이틀 간 최대 50%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모다모다의 제로 데미지는 모다모다가 자체 R&D를 통해 개발한 손상 케어 매커니즘을 적용시킨 신규 라인업이다. 살롱에서 받는 클리닉을 집에서 할 수 있는 제로 데미지 모발 강화제, 손상 모발을 딥하게 관리하는 제로 데미지 리페어 샴푸, 10초만 사용해도 케어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제로 데미지 리페어 트리트먼트 총 3종으로 출시됐다.제로 데미지는 일시적인 모발 표
2024-02-15 09:51
-
동행복권 “복권 사칭 보이스피싱 조심하세요” 주의 당부
복권 관련 보이스피싱 사례가 잇따르고 있어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홍덕기)이 15일, 주의를 당부했다. 동행복권은 카드대행사 직원을 사칭하여 당첨되지 않은 로또복권의 구매금액을 환급해준다는 안내를 통해 보이스피싱을 시도하는 사례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사칭업체는 피해자들이 로또 예상번호 사이트에서 카드로 결제한 것을 예측하여 낙첨된 로또복권 구매금액을 금융감독원 등을 통해 취소할 수 있다고 속이고 비용을 환급해준다며 카드번호와 비밀번호를 요구하는 수법을 사용하고 있다. 복권은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없으며 당첨되지 않은 복권이라도 구매금액 환급은 불가하다. 만약 신용
2024-02-15 09:47
-
휠라 언더웨어, 레이디바운스와 ‘Show your Bello’ 캠페인 전개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 (FILA UNDERWEAR)’는 인기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와 함께 자신만의 ‘멋’을 가진 이들을 응원하는 ‘Show your Bell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how your Bello’는 자기 분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멋진’, ‘아름다움‘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Bello’가 나타내듯이 당신만의 멋, 아름다움을 주저하지 말고 내세우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힙합, 코레오 등 장르를 넘나드는 춤을 선보이며 열정과 진정성을 보여준 여성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의 멤버 중 놉, 비기, 카프리 3인과 함께해 그 의미
2024-02-15 09:44
-
대상웰라이프 ‘선천성대사이상 검사 및 환아관리 사업’ 업체로 선정
대상웰라이프는 보건복지부의 ‘선천성대사이상 검사 및 환아관리 사업’ 업체로 선정돼 뉴케어 ‘IBD 아미노’를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선천성대사이상 검사 및 환아관리 사업’은 영유아의 건강을 위협하는 선천성 요인을 조기 발견하고, 의료비 지원 등을 통해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그 일환으로 보건복지부는 1991년부터 선천성대사이상 및 기타 희귀질환 확진 환아들의 특수조제분유를 지원해왔다. 크론병 환아 특수식이 지원사업 참여업체로 선정된 대상웰라이프는 균형영양식 뉴케어 'IBD 아미노'를 지원함으로써 만 19세 미만 크론병 환아들의 증상 감소 유도 및 성장 발달을 돕는다. ‘IBD 아미노’는 기
2024-02-15 09:38
-
네이처리퍼블릭, 중동 랜드마크 두바이몰에 첫 매장 오픈
네이처리퍼블릭이 두바이몰에 1호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두바이점은 두바이 최대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다. 두바이몰은 글로벌 브랜드샵들로 붐비는 랜드마크로 현재 기준 두바이몰에 입점한 한국 브랜드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유일하다. 네이처리퍼블릭 두바이점은 총 119㎡ (약 38평)에 달하는 매장으로 고효능 자연주의 컨셉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4백 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ROAA’라는 유명 방송인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중동 지역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는 등 오픈 첫날부터 붐비며 현지의 뜨거운 기대를 실감케 했다. 뛰어난 제품력의 가성비 제품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스테디셀러
2024-02-15 09:35
-
필메이트, 국내산 쌀가루 사용 카스텔라 3종 출시
커피 브랜드 필메이트(FILLMATE)가 100% 국내산 쌀가루로 만든 카스텔라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플레인’, ‘초코’, ‘말차’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먼저 플레인 카스텔라는 고소한 계란과 우유를 듬뿍 넣어 카스텔라 본연의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초코 카스텔라는 프랑스 3대 초콜릿 중 하나인 발로나 초콜릿을 아낌없이 사용해 진한 풍미의 초코 향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말차 카스텔라는 일본 우지시의 고급 말차를 사용해 진한 향을 자랑한다. 카스텔라 3종은 필메이트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베이커리 신메뉴로 밀가루 대신 국내산 쌀가루를 사용했으며, 글루텐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건
2024-02-15 09:32
-
배우 고민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5천만 원 기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배우 고민시가 생일을 맞아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TV 모금영상에 재능기부 출연으로 인연을 맺은 고민시는 2월 15일 생일을 맞아 ‘생명을 구하는 선물’ 캠페인에 참여하며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한 기금을 전달했다. 유니세프의 ‘생명을 구하는 선물’은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등 유니세프 구호물품 중에서 후원자가 직접 지원하고 싶은 구호 품목을 선택하면 유니세프 물류센터에서 해당 물품을 현지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고민시는 지구촌 어린이들의 여러 어려움 중에서도 특히 영양실조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영양실조 치료식을
2024-02-15 09:24
-
닥터방기원, 지성 두피 위한 노세범 샴푸 출시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신제품 노세범 샴푸를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닥터방기원의 신제품 노세범 샴푸는 과다 피지와 노폐물로 고민하는 지성 두피 맞춤 제품으로 닥터방기원만의 노하우로 청결한 두피 환경을 유지시킨다.지성 두피의 경우 과도하게 유분을 제거할 경우 건조해진 두피가 유분을 더 많이 방출하는 악순환을 겪기 쉽기 때문에 지성 두피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노세범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피지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미셀라 모이스처 워시 공법이 적용돼 노폐물만 흡착해 제거하고, 샴푸 속 보습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한다.
2024-02-15 09:22
-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피에르 마르콜리니' 한국 론칭
벨기에 왕실이 공인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피에르 마르콜리니>가 15일 신세계강남에 첫 한국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1995년 월드 페이스트리 챔피언에서 우승한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를 벨기에, 프랑스, 영국, 일본 등 주요 국가에 론칭했다. 세계적인 명장인 그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한국에 시선을 돌린 것은 국내 디저트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움직임이다.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업계 최고의 쇼콜라티에로서 맛과 품질 유지에 심혈을 기울인다. 제품 생산의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카카오 원산지에서 직접 카카오빈을 공수하여 초콜릿을 완성하는 Bean to Bar를 실천하는 것이 그의 오래된 고집
2024-02-15 09:18
-
장덕철, 18일 신곡 ‘불쑥’ 발매…라이브 영상 티저 공개 ‘중독성 UP’
보컬 그룹 장덕철이 3년 만에 ‘불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15일 “장덕철이 오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불쑥’을 발매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장덕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불쑥’의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중혁, 덕인, 임철은 3인 3색 호소력 짙은 보컬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아련한 감정선을 유지하면서도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이색적인 퍼포먼스를 가미해 보고 듣는 재미를 높였다. 특히 “불쑥 나는 너에게 내 사랑을 고백했었고. 불쑥 너는 나에게 헤어지잔 말을 꺼냈었고. 날 전부 내던졌다면 좀 더 사랑했다면. 곁에 있을까. 날 바라보던 그 모습 그대로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2-15 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