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0(금)

스트리트 여성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와 자신의 멋, 자기 분야에 열정을 가진 이들을 응원

휠라 언더웨어, 레이디바운스와  ‘Show your Bello’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 (FILA UNDERWEAR)’는 인기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와 함께 자신만의 ‘멋’을 가진 이들을 응원하는 ‘Show your Bell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how your Bello’는 자기 분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멋진’, ‘아름다움‘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Bello’가 나타내듯이 당신만의 멋, 아름다움을 주저하지 말고 내세우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힙합, 코레오 등 장르를 넘나드는 춤을 선보이며 열정과 진정성을 보여준 여성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의 멤버 중 놉, 비기, 카프리 3인과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휠라 언더웨어는 ‘Show your Bello’ 캠페인을 시작하고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레이디바운스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레이디바운스 멤버들은 새롭게 출시된 ‘아웃핏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v2’ 컬렉션에 로우라이즈 팬츠, 빈티지한 워싱 크롭 자켓, 글로시 미니스커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치해 힙한 언더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휠라 언더웨어에서 이번 캠페인에 맞춰 출시한 ‘아웃핏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v2’ 컬렉션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컬렉션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힙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 착용감까지 강화됐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열정적이고 자기 관리를 놓치지 않는 여성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레이디바운스와 함께한 ‘Show your Bello’ 캠페인을 통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