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케, 프리미엄 아기의자 트립트랩 '테라코타' 색상 출시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봄을 맞아 따뜻한 색상의 아기의자 ‘트립트랩 테라코타(Tripp Trapp® Terracotta)’를 2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트립트랩 테라코타는 서린 핑크, 피오르드 블루, 글레시어 그린 등에 이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인 트립트랩 트렌드 컬렉션 중 하나다. 테라코타는 곱게 빚은 점토를 고온으로 구웠을 때 완성되는 색상으로, 차분한 오렌지 컬러가 따뜻하고 온화한 느낌을 선사한다.트립트랩 테라코타의 풍부하고 깊은 색조는 집안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며, 아늑하고 따스한 봄 감성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특히 식물을 활용해 실내를 꾸미는 플랜테리어와 잘 어우러져 트립트랩 테라
2024-04-24 14:41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환상수호전’ 정신적 후속작 ‘백영웅전’ 정식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JPRG 고전 명작 ‘환상수호전’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 ‘백영웅전’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백영웅전은 환상수호전 제작사 출신 개발진이 설립한 ‘래빗 앤 베어 스튜디오’에서 제작했으며, 인디 게임 퍼블리셔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한다고 설명했다. ‘백영웅전’은 100여 명의 캐릭터와 함께 진행되는 콘텐츠가 특징이며, ‘클래식 JRPG 모든 팬들에게 바치는 헌정 게임’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환상수호전’이라는 명작 고전 게임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고 스토브는 설명했다. 이를 위해 2D와 3D가 조합을 이룬 턴제 전투 방식을 채택했다. 또 이용자는 세계관 내 다양한 영웅을 기반
2024-04-24 14:30
-
넥슨, ‘히트2’ EPISODE 4. 어검의 노래 업데이트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히트2’에 신규 클래스 ‘어검’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마법을 활용해 검을 다루는 ‘어검’은 기존 클래스와는 색다른 전투 스타일을 선보이는 ‘히트2’의 오리지널 클래스다. 이용자는 ‘기검’ 게이지를 채울 시 공중에 검을 띄워 광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고, 고유 스킬 ‘바밍소드’, ‘스크류 히트’ 등을 사용해 상대의 보호막을 파괴하거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다.또 ‘클래스 변경’ 기능을 지원해 현재 보유 중인 클래스 중 하나를 ‘어검’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이와 함께 넥슨은 ‘몬베라’ 지역 내 하위 구역 ‘라인반트 추락지’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하늘에 떠있던
2024-04-24 13:19
-
하이트진로 '진로', 제로슈거 소주 1위…1초에 13병 팔렸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가 제로슈거 소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5년간 누적판매 19억병을 돌파하며 참이슬과 함께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1초에 13병꼴로 팔린 셈이다.이 같은 성장 배경에는 지난해 1월 제로슈거 리뉴얼 단행, 소비자 니즈에 맞춘 팩 소주, 페트 소주 출시 ,핑크라벨 등 한정판 에디션으로 젊은층 공략 ,캐릭터 굿즈 출시 선도·이슈화, 이종 업계와 다양한 협업 활동 등으로 소비자와 소통에 노력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소주 시장 내에서 신제품 진로골드와 함께 대세감을 더욱 강화
2024-04-24 12:05
-
11번가 숏폼 ‘플레이’, 3개월만에 시청수 1600만회 돌파
11번가는 30초 내외 짧은 동영상(숏폼) 기반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플레이(PLAY)’ 내 영상들의 누적 시청수가 오픈 3개월 만에 1600만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가 지난 1월 말 선보인 ‘플레이’는 제품 사용 후기, 추천 상품, 활용법 등 쇼핑과 관련된 콘텐츠들과 여행, 생활 팁 등 다양한 숏폼 영상으로 오픈 초기부터 고객들의 이목을 끌어왔다. 현재 11번가 ‘플레이’는 오픈일 대비 두 배 확대된 약 3000개의 숏폼 영상을 제공 중이다. 더욱 다채로워진 콘텐츠 규모에 힘입어, ‘플레이’ 내 영상 당 평균 시청시간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달 들어서는 오픈 직후와 대비해 56% 이상 늘어났다. 숏폼 ‘플레이’
2024-04-24 11:43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는 5월 5일 어린이 날 하루, 런치 뷔페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색연필과 컬러링 북 세트와 월드카가 그려진 어린이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한다(선착순 제공). 또한, 5월 3일 디너 뷔페부터 5월 5일 까지 어린이 날 특선 메뉴로 솜사탕, 미니 핫도그, 미니 버거, 자장면 등이 뷔페 메뉴로 준비될 예정이다.이와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5월 3일부터 5월 12일 까지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찍은 가족 사진을 인스타그
2024-04-24 11:36
-
풀무원,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마늘맛’ 출시
풀무원식품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 신제품으로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마늘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풀무원은 종류가 한정적인 국내의 식물성 캔햄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섭취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늘맛을 내는 식물성 런천미트를 출시했다.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마늘맛’은 한국인이 마늘을 좋아하고 마늘 소비량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했다. 콩으로 만든 런천미트에 국산 마늘로 은은한 마늘향을 내고 감칠맛을 끌어올렸다.풀무원만의 콩 가공 기술 및 대체식품 제조 역량을 발휘하여 고기처럼 부드럽지만 탄력 있는 식감을 완성했
2024-04-24 11:08
-
오리온 꼬북칩, 파이브 빌로우·미니소 입점
오리온은 꼬북칩이 북미 코스트코, 샘스클럽에 이어 유통 채널인 파이브 빌로우와 미니소 매장까지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온은 판매처 확대로 올 한해 북미에서만 200억 매출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꼬북칩은 구글, 넷플릭스 등 글로벌 기업 본사 직원 스낵바에 납품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K-POP 등으로 한국 문화에 익숙한 젠지(Generation Z·Z세대)가 주 소비층이다.파이브 빌로우는 5달러 이하의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미국의 대표 저가형 할인점 체인으로 1020세대가 보물찾기식 쇼핑경험을 즐겨 '10대들의 놀이터'로도 불린다. 꼬북칩은 K푸드 최초로 미국 전역의 1598개 파이브 빌로우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지
2024-04-24 10:36
-
NC, ‘쓰론 앤 리버티’ 신규 던전 ‘비명의 고문실’ 업데이트
엔씨소프트(NC)는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TL)’가 신규 던전 ‘비명의 고문실’을 업데이트하고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비명의 고문실’은 새로운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2성 등급의 신규 협력 던전이다. 이용자는 던전에 입장해 보스 ‘칼리그라스’를 처치하고, 다양한 ‘영웅 2단 아이템(망령기사의 무적각반, 나락살수의 무아바지, 날개바람의 해일바지, 세계수의 섭리바지 등)’과 ‘차원의 영혼석: 칼리그라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또 TL은 다음 달 8일까지 ‘저항군이라면? 더블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협력 던전 클리어 시 보상
2024-04-24 10:27
-
이화교회, '창립 44주년 감사예배' 개최
기독교대한감리회 이화교회(담임 목사 권대선)는 오는 28일(주일) 오후 3시, 유관순기념관 1층에서 창립 44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화교회는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 중구 용산 지방에 소속한 교회로서 이화여고 안에 있는 교회이다. 교회 창립 배경은 1980년, 초대 목사인 이종용 목사(현 원로 목사) 신앙고백과 당시 이화여고 제10대 정희경 교장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이화여고 화암 신봉조관 1층, 음악실에서 120여명의 이화인이 모여 창립예배를 드린 것이 교회의 시작이다.이화교회는 청소년 선교를 소명으로 삼는 교회로, 교회 구성원은 이화여고 재학생, 졸업생 그리고 학부모 등 이화공동체로 구성하게 되면
2024-04-24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