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표, 프리미엄 국간장 ‘한식 국간장’ 출시
샘표는 염도를 10% 이상 낮추면서도 한식간장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국간장 ‘한식 국간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간장은 미생물의 이상발효를 억제하기 위해 비교적 높은 수준의 염도를 유지해야 한다. 집에서 장을 담글 때 소금을 많이 사용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샘표는 70여년간 축적해온 고도의 미생물 제어 기술로 염도를 낮추면서 전통 한식간장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신제품 ‘한식 국간장’을 선보였다. ‘한식 국간장’은 소금물에 메주를 띄워 자연 숙성하던 전통 방식을 따랐다. 엄선한 콩알 하나하나에 샘표만의 독자적인 발효균으로 메주를 띄워 만들어 한식간장 고유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
2023-02-23 09:51
-
KT&G 상상마당 부산, 제3회 ARTISTART 전시 개최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대학 미술학과 예비졸업생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제3회 ARTISTART(아티스타트)’ 전시를 2월 28일부터 3월 2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ARTISTART’는 부산, 경남 지역의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난 ’21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온 지역 예비 작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KT&G 상상마당 부산이 주최하고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며, 부산대와 경남대 등 8개 대학 예비졸업생 64명의 작품 123점이 KT&G 상상마당 부산과 부산 영도구 복합문화공간 피아크 등 3곳에서 전시된다. 이어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ARTISTART 전시 후 KT&G 상상마당 대치 갤러리에 추가로 전시된다. KT&G 관계자
2023-02-23 09:42
-
설빙·농심, 컬래버 ‘콩고물 옥수수깡’ 프로모션 진행
코리아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식품전문기업 농심과 손잡고 ‘인절미설빙’ 구매 시 농심 신상 스낵 ‘콩고물 옥수수깡’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설빙과 농심은 이번 컬래버 슬로건을 ‘고소한 녀석들이 만났다’로 정하고 양 사 제품의 특장점인 고소함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이번 컬래버는 오는 27일부터 진행하며 전국 설빙 매장에서 인절미설빙을 포함, 1만 2000원 이상 주문 시 농심 콩고물 옥수수깡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인절미설빙은 설빙의 시작과도 맞닿아있는 시그니처 메뉴로, 2013년 4월 설빙의 전신이었던 부산 떡 카페 ‘시루’를 통해 첫 출시된 이래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설빙 브랜드 론
2023-02-23 09:40
-
큐원 '상쾌환' 이선빈·한선화·정은지 신규 모델로 발탁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최낙현 대표)는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이선빈과 가수 겸 배우인 한선화, 정은지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양사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이 상쾌환 특유의 밝고 경쾌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된다고 판단해 최종 모델로 선정했다. 앞서 세 사람은 술이라는 소재를 활용한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삼양사는 이번 신규 모델을 내세워 상쾌환의 음료형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BOOSTER)’의 TV CF,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에 나선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어울리는 상쾌환 부스터 제품을 효
2023-02-23 09:34
-
가수 김호중,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5천만원 기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는 가수 김호중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긴급구호’에 동참하며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김호중과 함께 팬카페인 트바로티 또한 1억 7천 5백만 원의 긴급구호 기금을 기부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전달된 기금은 김호중과 트바로티의 뜻에 따라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를 위한 보건, 영양, 식수위생, 교육, 보호 등의 긴급구호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팬 사랑이 지극한 것으로 잘 알려진 김호중은 팬들의 기부 소식에 특별한 감사를 전하며 “팬들의 사랑과 응원이 없었다면 오늘의 저는 없었을 것이다. 좌절할 때마다 애정과 격려를 보내주신 주변 분들의 뜻에
2023-02-23 09:25
-
티르티르, 기빙플러스에 1억2천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는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로부터 1억 2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고 23일 밝혔다.티르티르는 ‘모이스트 빅 쿠션’, ‘무드 매치 팔레트’, ‘프로텍션 미스트’ 등 9개 품목으로 총 약 2만 5천여 개의 화장품을 기빙플러스에 후원했다.기부된 물품은 기빙플러스를 통해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장애인과 다문화인, 경력단절여성, 시니어 등 고용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을 지원하는 데 쓰인다.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경기 악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3-02-23 09:22
-
헤이딜러, 중고차 허위매물 여부 확인 가능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중고차 허위매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자사 앱에서 제공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헤이딜러에서 새롭게 내놓은 ‘모든 중고차 이력 조회’는 중고차의 실제 매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헤이딜러에 따르면, 현재까지 모든 중고차 이력 조회 기능을 통해 실제 매물 여부가 확인된 중고차 건수는 1만여 대에 이른다. 이 기능을 담당한 헤이딜러 담당자는 “현재 각종 중고차 플랫폼에서 보이는 매물을 번호판만 입력하면, 이용자가 직접 조회 가능하다”며 “헤이딜러 앱만 있으면 보험, 정비 등 각종 이력을 약 30초 만에 조회를 할 수 있는 덕택에 기능을 내놓자마자 소비자 호응을 받고 있다
2023-02-23 09:18
-
드롭탑, 봄 시즌 한정 메뉴 3종 출시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봄을 맞아 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2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드롭탑의 봄 시즌 한정 메뉴는 커피 음료인 바나나 슈크림 카페라떼를 비롯 슈크림 바나나 쉐이크, 망고 프리미엄 자스민티 등 3종이다. 바나나 슈크림 카페라떼는 바나나의 풍미가 더해진 커피 바디와 커스터드 크림 향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며, 일반 카페라떼보다 업그레이드된 맛을 느낄 수 있다. 드롭탑은 이번 봄 시즌 한정 메뉴에서 고객들이 다채로운 향을 통해 봄의 싱그러운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게 했으며, 옐로우 & 화이트 컬러를 채택해 움츠렸던 시기를 벗어나 활기차고 산뜻하게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2023-02-23 09:15
-
프레시지, 김수미 레시피 ‘수미네 국·탕류' 간편식 5종 출시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최근 김치 명장으로 위촉받은 집밥의 아이콘이자 연예계 대표 국민 엄마로 불리는 배우 김수미의 레시피를 담은 ‘수미네 국탕류’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쌀쌀한 날씨에 제대로 된 집밥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김수미의 나팔꽃F&B와 협업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국·탕류 간편식을 선보였다. 연예계에서 검증된 김수미의 요리실력과 엄마와 같은 친숙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제품에 그대로 반영하고자 질 좋은 재료와 레시피를 활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 집밥 메뉴들로 구성됐다. ▲질 좋은 무와 소고기를 오랜 시간 끓여 내 시원
2023-02-23 08:38
-
디아도라, 2023 ‘써콜로 디 테니스’ 3기 모집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써콜로 디 테니스(circolo di tennis, 이하 CDT)’ 3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테니스클럽을 뜻하는 ‘써콜로 디 테니스’는 오는 4월 1일부터 10주간진행된다. 디아도라의 CDT는 비외른 보리, 보리스 베커 등 세계적 테니스선수와 인연이 깊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관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한 브랜드 체험 마케팅이다. 동시에,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스포츠로 급부상한 테니스를 단순히 테크닉이 아닌 정신과 문화 등 테니스 클럽의 저변 확장을 위한 멤버십형 프리미엄 레슨 프로그램이다. 디아도라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프
2023-02-23 0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