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텔리안24,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피부 고민 부위를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레디클리어 패치’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레디클리어 패치는 센텔리안24에서 처음 선보이는 국소 부위용 스팟 케어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케어 및 긴급 케어가 가능한 다양한 특화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와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리뉴’ 2종으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디클리어 패치 스팟 릴리프’는 고민 부위를 짜기 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티트리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진정 효과를
2023-02-23 14:17
-
제28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성황리 개막
국내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전시회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지난 22일 개막했다고 밝혔다. 첫 날부터 전시 현장은 봄맞이 인테리어 및 리빙 트렌드를 살펴보고자 방문한 관람객들로 북적였다. 전시회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28회를 맞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외 건축, 인테리어, 가구, 텍스타일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40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리빙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관람객이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오감으로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아티스트와 협업해 연출한 브랜드 전시가 특히 관심을 모았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최초로 소개된 제품도 눈길을 끌었다. 친환경 마
2023-02-23 10:30
-
아키드로우, 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디자인 커뮤니티 오픈
AI 프롭테크 기업 아키드로우(대표 이주성)는 아키드로우가 개발한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Archisketch)를 사용하는 디자이너들의 공간인 ‘디자인 커뮤니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아키드로우의 3D 인테리어 솔루션 아키스케치는 디지털화된 집의 도면을 활용해 3D 공간을 구축하고 인공지능 시뮬레이션을 통해 가구 및 가전제품들을 미리 배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D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사처럼 뽑아낼 수 있는 초고화질 렌더링을 비롯해 파노라마 뷰어,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뷰어를 사용해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아키드로우는 크리에이터들이 아키스케치를 활용해 3D 디자인을 제작 및 공
2023-02-23 10:23
-
종근당건강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 출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모발과 두피를 지키는 비오틴 헤어 솔루션 ‘아미노비오틴’ 라인에서 저자극 새치커버부터 비건 인증의 식물성 처방으로 두피에도 건강한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비건 염색샴푸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 플러스’는 기존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샴푸’를 업그레이드하여 맥주효모 추출물 및 카페인 성분을 강화한 것은 물론 젤 타입으로 더욱 풍성한 거품력에 쿨링 효과를 새롭게 추가했다. 식물성 성분 처방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한 ‘아미노비오틴 퀵블랙 염색
2023-02-23 10:06
-
NC, 아마존게임즈와 ‘쓰론 앤 리버티’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엔씨소프트(NC)는 아마존게임즈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이하 TL)’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아마존게임즈는 이번 계약으로 TL의 북미, 남미, 유럽, 일본 등을 포함한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했다. 국내, 대만을 포함한 아시아 권역은 NC가 직접 서비스한다.NC 최문영 PDMO(수석개발책임자)는 “아마존게임즈는 해외 현지화, 운영, 마케팅 등 탁월한 글로벌 퍼블리싱 역량을 갖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라며 “아마존게임즈와 함께 전 세계 이용자에게 국가와 언어의 경계를 넘어선 차세대 플래그십 MMORPG만의 감성과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크
2023-02-23 09:59
-
[브랜드평판] 코웨이, 가정용품 상장기업 2월....1위
2023년 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유진로봇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451,40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2023-02-23 09:56
-
샘표, 프리미엄 국간장 ‘한식 국간장’ 출시
샘표는 염도를 10% 이상 낮추면서도 한식간장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국간장 ‘한식 국간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간장은 미생물의 이상발효를 억제하기 위해 비교적 높은 수준의 염도를 유지해야 한다. 집에서 장을 담글 때 소금을 많이 사용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샘표는 70여년간 축적해온 고도의 미생물 제어 기술로 염도를 낮추면서 전통 한식간장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신제품 ‘한식 국간장’을 선보였다. ‘한식 국간장’은 소금물에 메주를 띄워 자연 숙성하던 전통 방식을 따랐다. 엄선한 콩알 하나하나에 샘표만의 독자적인 발효균으로 메주를 띄워 만들어 한식간장 고유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
2023-02-23 09:51
-
KT&G 상상마당 부산, 제3회 ARTISTART 전시 개최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대학 미술학과 예비졸업생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제3회 ARTISTART(아티스타트)’ 전시를 2월 28일부터 3월 2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ARTISTART’는 부산, 경남 지역의 신진 작가 발굴을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난 ’21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온 지역 예비 작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KT&G 상상마당 부산이 주최하고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며, 부산대와 경남대 등 8개 대학 예비졸업생 64명의 작품 123점이 KT&G 상상마당 부산과 부산 영도구 복합문화공간 피아크 등 3곳에서 전시된다. 이어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ARTISTART 전시 후 KT&G 상상마당 대치 갤러리에 추가로 전시된다. KT&G 관계자
2023-02-23 09:42
-
설빙·농심, 컬래버 ‘콩고물 옥수수깡’ 프로모션 진행
코리아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식품전문기업 농심과 손잡고 ‘인절미설빙’ 구매 시 농심 신상 스낵 ‘콩고물 옥수수깡’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설빙과 농심은 이번 컬래버 슬로건을 ‘고소한 녀석들이 만났다’로 정하고 양 사 제품의 특장점인 고소함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이번 컬래버는 오는 27일부터 진행하며 전국 설빙 매장에서 인절미설빙을 포함, 1만 2000원 이상 주문 시 농심 콩고물 옥수수깡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인절미설빙은 설빙의 시작과도 맞닿아있는 시그니처 메뉴로, 2013년 4월 설빙의 전신이었던 부산 떡 카페 ‘시루’를 통해 첫 출시된 이래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설빙 브랜드 론
2023-02-23 09:40
-
큐원 '상쾌환' 이선빈·한선화·정은지 신규 모델로 발탁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최낙현 대표)는 큐원 상쾌환 신규 모델로 배우 이선빈과 가수 겸 배우인 한선화, 정은지를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양사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이 상쾌환 특유의 밝고 경쾌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된다고 판단해 최종 모델로 선정했다. 앞서 세 사람은 술이라는 소재를 활용한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삼양사는 이번 신규 모델을 내세워 상쾌환의 음료형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BOOSTER)’의 TV CF,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에 나선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어울리는 상쾌환 부스터 제품을 효
2023-02-23 0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