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5(수)

김수미의 나팔꽃 F&B 협업 국·탕류 간편식 출시… 엄마의 집밥 메뉴 선보여

‘수미네 국·탕류 간편식’ 5종
‘수미네 국·탕류 간편식’ 5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최근 김치 명장으로 위촉받은 집밥의 아이콘이자 연예계 대표 국민 엄마로 불리는 배우 김수미의 레시피를 담은 ‘수미네 국탕류’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쌀쌀한 날씨에 제대로 된 집밥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김수미의 나팔꽃F&B와 협업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국·탕류 간편식을 선보였다. 연예계에서 검증된 김수미의 요리실력과 엄마와 같은 친숙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제품에 그대로 반영하고자 질 좋은 재료와 레시피를 활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 집밥 메뉴들로 구성됐다. ▲질 좋은 무와 소고기를 오랜 시간 끓여 내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소고기무국’ ▲황태를 푹 고아 맑고 깊은 국물의 맛이 일품인 ‘황태해장국’ ▲진한 소고기 국물에 부드러운 미역을 더해 담백하게 즐기는 ‘소고기미역국’ ▲차돌양지를 활용한 고소한 국물에 청양고추를 더해 칼칼함까지 맛볼 수 있는 ‘차돌된장찌개’ ▲오랜 시간 끓여 내 담백한 풍미가 가득한 ‘사골곰탕’ 총 5종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자주 먹는 집밥 메뉴를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수미네 간편식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집밥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배우 김수미와 함께한 만큼 맛있는 한 끼 푸짐하게 즐기시면서, 마음까지 따뜻하게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