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사진=플루 제공
사진=플루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프리미엄 자연주의 바디케어 브랜드 플루의 대표상품 ‘플루 바디스크럽’이 홈앤쇼핑 특집 방송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매진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메인 순위에 ‘플루 바디스크럽’이 오르며 핫이슈의 중심에 선 플루 바디스크럽은 누적판매량 3800만개를 기록하며 국내 바디스크럽 부문 1위, 홈쇼핑 바디케어 1위에 등극하였다.

플루 바디스크럽은 100% 캘리포니아산 호두 스크럽과 프랑스산 포도씨로 제조되어 설탕, 소금 스크럽 대비 고운 입자로 각질관리, 보습, 윤기, 광채 바디케어를 도와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노출이 심해지는 여름철 매끈한 바디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연일 흥행을 일으키고 있다.

올리브영, 이마트를 비롯한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 인터넷 면세점, 호텔 어메니에 입점되었으며 미국, 중국, 베트남 등 13개국으로 수출되며 바디케어계 강자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누적 매출 1100억원 돌파, 대세 스타 한고은을 모델로 발탁하며 여름철 매끈한 바디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매끈하고 광나는 피부의 주인공인 한고은을 모델로 한 플루 바디스크럽은 출시 후부터 지금까지 매회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플루는 믿을 수 있는 천연 원료만을 엄선하여 인간의 피부에 최적화된 포뮬러를 바탕으로 피부에 최적화된 성분을 자극 없이 전달하는 프리미엄 자연주의 바디케어 브랜드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과 높은 품질력,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플루의 전 제품은 탁월한 기술력과 CGMP인증을 받은 검증된 제조시설, 전문 연구진으로 구성된 플루 R&D 센터에서 원료 선별부터 제조, 생산에 이르끼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