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김연아와 제이에스티나 뮤즈들이 각자의 매력으로 표현한 조엘
두 가지 버전의 광고 전개로 화제성까지 더블!

제이에스티나, ‘BE A JOELLE’ 광고영상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30일 지난 주 ‘BE A JOELLE(비 어 조엘)’ 캠페인을 오픈하며 공개한 광고 비주얼에 이어 두 가지 버전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은 김연아의 ‘BE A JOELLE(비어 조엘)’ 크리스티나, 우석, 다솜의 ‘BE A JOELLE(비 어 조엘)’ 두 가지 버전으로 오픈되었으며, 모두가 이 시대의 조엘이되어 나만의 방식으로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자는 공통된 메시지를 담았다. 김연아를 비롯한 제이에스티나의뮤즈들이 전하는 공통된 메시지를 각자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두 가지 다른 매력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연아의 새로운 변신을 담아낸 ‘BE A JOELLE(비어 조엘)’ 캠페인 영상은 카리스마 있는 조엘의 모습을그려내 김연아의 시크하고 당당한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 김연아는 자신의 영역에서 글로벌한 입지를 다지고있는 이 시대의 진정한 조엘의 자태를 뽐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와 현우석, 김다솜의 ‘BE A JOELLE(비 어 조엘)’은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조엘의 모습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젊고 쿨한 감성을 담은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공감대를 한층 더 견고히 했다.

특히, ‘BE A JOELLE(비 어 조엘)’ 캠페인 영상 속 달라진 제이에스티나의 상품 또한 눈에 띈다. 트렌디한뉴 티아라와 키치한 네온스톤 주얼리 등의 젊은 감성을 담은 ‘조엘(Joelle)’ 컬렉션을 메인으로 별을 모티브로 한 ‘루체르나(Lucerna)’, 젠더리스한 십자가 모티브의 ‘크로체(Croce)’까지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주얼리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에스티나(J.ESTINA)가공개한 두 가지의 ‘BE A JOELLE(비 어 조엘)’ 캠페인 영상은공식 인스타그램(@j.estina_official) 및 유투브(www.youtube.com/jesti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브랜드 리뉴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던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이전과는 다른 변화된 무드의 ‘BE A JOELLE(비 어 조엘)’ 캠페인을 통해 본격적인 영&쿨 브랜드로 변화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오픈 직후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킨 바 있어 광고 영상 또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