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2020.02.25(화)

center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자연 유래 화장품으로 유명한 미네랄바이오(미바)는 국내외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SNS 라이브 서비스인 ‘MIBA LIVE’ 앱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고 23일 밝혔다.

‘MIBA LIVE’ 서비스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외의 모델 및 인플루언서 와의 협업을 통해 미바의 상품을 전세계에 홍보하고 시청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새로운 라이브 커머스를 구현하는 서비스이다.

제 1회 미바 SNS 대상 수상자 김이슬은 SNS에서 팔로워가 110만에 달하는 유명인사로 인스타 채널 ‘candyseul’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델로도 활동했다. 또 웹 예능에도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center
‘제1회 미바와 함께하는 모델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한 미바는 라이브 방송 전문업체인 브이샵과 함께 ‘MIBA LIVE’ 서비스를 통하여 국내외의 유명 모델 및 인플루언서들의 중국, 일본, 동남아 등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브이샵(V#)은 ‘MIBA LIVE’ 서비스를 해외 20여 곳의 MCN 채널로 동시 송출할 계획이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